<스마트울> 한국 체형 고려한 제품으로 시장 공략
<스마트울> 한국 체형 고려한 제품으로 시장 공략
  • 아웃도어뉴스
  • 승인 2011.01.01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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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산·스키 등 야외활동을 즐기는 사람들은 땀에 젖은 양말 및 의류 때문에 불쾌했던 경험이 있을 것이다. 특히 기온이 낮은 겨울의 경우 땀에 젖은 의류는 불쾌감과 더불어 동상을 유발하기까지 한다. 이러한 문제점을 해결할 똑똑한 제품이 있다. 바로 스마트울(SmartWool)이다.

  <스마트울>은 1994년 미국의 스키선수들에 의해 탄생한 아웃도어 양말 및 의류 브랜드로 미국 아웃도어 양말시장의 65%, 스키양말시장을 85% 이상을 점유하고 있는 브랜드다. 현재는 미국 국가대표 스키, 스노보드팀 공식 지원양말로 자리매김했으며 전 세계 스키어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국내에서는 아웃도어 전문업체인 영원무역에서 전개하고 있으며 한국인의 체형에 맞게 특별 제작한 제품을 출시해 매년 매출이 상승하고 있다. 영원무역은 올해부터 <스마트울>을 보다 적극적으로 홍보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기존 섬유의 장점을 한자리에 모은 <스마트울>의 양말이 한국 시장에서 얼마만큼 성장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영원무역 02-390-6114 www.youngone.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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