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급 사양에 최첨단 제어장치를 갖춘 고품격의 캠핑카
최고급 사양에 최첨단 제어장치를 갖춘 고품격의 캠핑카
  • 이철규 기자
  • 승인 2011.01.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Outdoor Camping Car네오 프리스티지

캠핑카라는 말은 사실 우리나라와 일본에서만 사용하는 용어다. 우리가 말하는 캠핑카는 본래 ‘모터 카라반’을 의미한다. 모터 카라반은 집과 같은 시설과 분위기 속에서 계절에 관계없이 편안한 밤을 보낼 수 있다는 게 장점이다.

최근 (주)밴텍캠핑카가 내놓은 ‘네오 프리스티지’는 기존의 모터 카라반이 지닌 최고의 사양과 전자 장치들을 집대성한 제품이다. 172마력의 VGT 엔진은 고출력의 힘을 자랑하며 ABS를 적용해 탁월한 안전성을 유지한다. 여기에 전동접이식 미러, 후진할 때 필요한 후방카메라를 장착했으며 후방카메라 사용 시 빛을 밝혀주는 LED를 설치했다.

운전자의 편의를 위해 에어 서스펜션 시스템을 적용, 수동으로 좌우 밸런스를 조정할 수 있으며 높낮이 조정이 가능해 타 제품에 비해 승차감이 뛰어나다. 여기에 롤링 휠 스페이스를 장착해 주행시 안정감을 높여 준다.

차량 내부에는 고급 CD플레이어를 달았으며 3way방식의 냉장고와 천장 에어컨을 갖췄다. 또한 요리를 도와주는 전자레인지와 가스레인지, 최고급 스테인리스 싱크대, 가스 온수보일러, 연인과 아이들이 함께 영화를 감상할 수 있는 DVD플레이어와 프로젝트, AV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침대는 고급 라텍스 소재를 사용했고 가족과 함께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소파와 커피메이커까지 있다. 5단 자동 변속기를 탑재해 주행시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으며 고속 주행시 안전성을 높이기 위해 차고를 낮추었다. 최고급 대리석 마감재와 불연성 친환경 가구를 사용한 최고급 모터 카라반이라 하겠다.
차량 구입 후 발생할 수 있는 애프터서비스를 고려해 벙커 부분과 스커트부분은 FRP소재를 사용했으며 고객 개인의 취향에 맞춰 색상과 원하는 옵션을 추가할 수 있다. 주문제작으로 생산되며 7인승과 9인승이 있다. 가격은 부가세 및 특소세 포함 6960만원이며 옵션을 추가하면 더 상승한다.
▶ 문의 : 밴텍캠핑카 1644-0876 www.vantech-korea.co.kr

자료제공·(주)밴텍캠핑카(1688-087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