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피크 새해 복 맞이 세트 이벤트 진행
스노우피크 새해 복 맞이 세트 이벤트 진행
  • 이지혜 기자
  • 승인 2018.01.29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사 기간 100% 당첨 행운 복권 이벤트 동시 진행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스노우피크 코리아(대표 김남형)가 2018년 신년과 다가오는 설을 맞아 '새해 복 맞이 세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오랜 기간 동안 캠핑 유저들에게 사랑을 받아 왔던 스노우피크의 스테디 셀러 상품들을 세트로 기획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대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스노우피크 코리아는 이번 이벤트를 위해 스노우피크의 대표 랜턴인 호즈키, 대나무 테이블인 마이 테이블 등을 각각 세트로 구성해 선보인다. 그 밖에 로우체어, 지카로 테이블, 랜드록 등 테이블, 체어, 랜턴, 쉘터 등의 캠핑에 필요한 다양한 상품군들을 세트 구성했다.

또한 이번 행사 기간 동안 스노우피크 직영 및 취급점에서 구매 하는 고객들에게 100% 당첨 복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트 상품 이외에도 다양한 이벤트 사은품으로 구매 고객들에게 구매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스노우피크 코리아 최규호 과장은 "이번 프로모션은 한국을 비롯한 스노우피크 해외 각 거점에서 일제히 진행되는 이벤트"라며 "2018년 스노우피크가 제안하는 제품으로 좋은 인연과 즐거운 캠핑을 만들어 가는 한 해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새해 복 맞이 세트 이벤트는 2월 18일까지 전국 스노우피크 취급점에서 동시에 진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스노우피크 공식 홈페이지(www.snowpeak.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