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에 보고 싶은 영화
2월에 보고 싶은 영화
  • 임효진 기자
  • 승인 2018.01.25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 더 머니, 리틀 포레스트, 플로리다 프로젝트

더 히어로
개봉예정일 2018년 2월 1일
장르 코미디
감독 브렛 헤일리
출연 샘 엘리어트, 로라 프레폰, 닉 오퍼맨
<더 히어로>는 평생 공로상을 받게 된 왕년의 무비스타 ‘리’가 인상 깊은 수상 소감으로 하루 아침에 스타로 재기하면서 시작된 극적이고 찬란한 인생 제2막 이야기를 담은 작품. 선댄스영화제 경쟁부문에 초청된 작품으로 <내일을 향해 쏴라>를 비롯한 수많은 웨스턴 영화에서 명품 연기를 보여준 샘 엘리어트가 주연을 맡았다.


올 더 머니
개봉예정일 2018년 2월 1일
장르 범죄, 드라마, 미스터리, 스릴러
감독 리들리 스콧
출연 미셸 윌리엄스, 크리스토퍼 플러머, 마크 월버그
<올 더 머니>는 유괴된 손자의 몸값을 한 푼도 주지 않겠다는 게티와 탐욕스러운 세상에 맞서 아들을 구하려는 어머니 게일의 이야기를 그린 실화다. 세계적 거장 리들리 스콧 감독을 필두로 명배우 미셸 윌리엄스, 크리스토퍼 플러머, 마크 월버그가 참여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베러 와치 아웃
개봉예정일 2018년 2월 8일
장르 스릴러, 공포
감독 크리스 펙커버
출연 리바이 밀러, 올리비아 데종, 에드 옥슨볼드
<베러 와치 아웃>은 베이비시터와 소년만 남겨진 한적한 교외 저택에서 크리스마스 이브 밤에 일어난 예측불허 핏빛 소동을 그린 리얼 엔터테이닝 호러 무비다. 이 작품은 호러와 재미, 반전, 스릴, 신선함을 모두 갖춘 크리스 페코버 감독은 독창적인 연출력에 반전의 반전을 거듭하는 기발한 스토리로 주목 받고 있다.


오직 사랑뿐
개봉예정일 2018년 2월 8일
장르 드라마, 멜로·로맨스
감독 엠마 아산테
출연 로자먼드 파이크, 데이빗 오예로워
<오직 사랑뿐>은 1947년 갖은 위협 속에서도 나라와 사랑을 지킨 보츠와나 공화국 전 대통령 세레체와 그의 아내이자 아프리카 최초 백인 퍼스트레이디 루스의 실화 러브스토리다. 아카데미와 골든글로브가 인정한 연기파 배우 로자먼드 파이크와 데이빗 오예로워 주연을 맡아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리틀 포레스트
개봉예정일 2018년 2월
장르 드라마
감독 임순례
출연 김태리, 류준열, 문소리
‘우생순’ 임순례 감독이 일본 원작 만화 ‘리틀 포레스트’를 바탕으로 영화를 연출해 개봉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리틀 포레스트>는 주인공 혜원이 고향에서 사계절 동안 직접 농사지은 작물로 제철 음식을 만들어 먹는 과정을 그리며, 재하, 은숙 등 주변 인물과 정서적 교류하며 자신을 돌아보는 시간을 담담하게 표현한다.


플로리다 프로젝트
개봉예정일 2018년 2월
장르 드라마
감독 션 베이커
출연 윌렘 대포, 브루클린 프린스
<더 플로리다 프로젝트>는 <탠저린>,<스노우버드>의 션 베이커가 연출을 맡은 영화로, 플로리다 주에서 여름방학을 맞은 6살 ‘무니’와 친구들의 이야기가 주된 내용이다. 어른들은 삶에 찌들어 있지만 여전히 아이들은 천진난만하고 활기찬 모습을 통해 스스로 삶을 되돌아보게 만든다. 제 70회 칸 영화제에서 언론매체와 관객에게 호평을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