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사이트
인스타그램 커플 캠핑 스타일링 Tip 3
인스타그램 커플 캠핑 스타일링 Tip 3
  • 박신영 기자
  • 승인 2018.01.18 06:59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원봉·이태금 부부의 감성캠핑

사랑스러운 아내와 상남자 남편의 감성캠핑이 시작된 지 8년이 흘렸다. 알록달록하고 아기자기한 소품이 넘쳐나는 텐트가 제2의 집이 됐다. 캠핑을 갈 때마다 캠퍼들의 부러움을 사는 그들의 텐트 속 이야기가 궁금하다.

정원봉. 39세. 회사원, 이태금. 38세. 온라인 쇼핑몰 운영 사진제공 이태금

캠핑은 언제부터 시작하셨나요?
아내의 반대를 무릅쓰고 캠핑을 즐긴 게 시작이었어요. 지금처럼 화려한 장비는 없지만 소꿉장난하듯 즐기다 보니 캠핑의 매력에 빠졌죠. 그러다 디자인이 예쁜 감성캠핑을 접하게 됐고 거대하고 예쁜 텐트 속에서 지친 몸과 마음에 위로를 받았습니다. 남들은 감성캠핑을 하는 것이 피곤한 일이라고 하는데 저희에겐 텐트를 치고 소품을 세팅하는 것이 행복이에요.

대표적인 커플 아이템을 소개해 주세요.
빈티지하고 독특한 제품에 눈이 가요. 특히 파타고니아 레트로 재킷을 커플 의류로 애용하고 있어요. 캠핑뿐만 아니라 일상생활 중에서도 레트로 재킷만 걸쳐도 멋스러운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거든요.

정원봉, 이태금 부부 사지제공 이태금

남들에게 보여주고 싶은 아이템이 있을까요.
얼마 전에 구입한 대너 마운틴 라이트 부츠를 자랑하고 싶어요. 영화 <와일드>의 주인공이 신고 나온 부츠로, 빈티지한 디자인과 색감이 마음에 들어요. 몇 주 전에 남편과 아무 준비 없이 가게 된 덕유산 눈꽃산행에 대너 부츠를 신고 올라갔는데 진가를 발휘하더라고요.

선호하는 캠핑 브랜드가 있나요?
요즘은 폴러스터프 제품을 많이 사용합니다. 감각적인 디자인이 마음에 들고 기능성도 좋아서 불편함 없이 잘 활용하고 있어요.

정원봉, 이태금 부부 사진제공 이태금

커플 캠핑지를 추천해주세요.
몽산포 오션 캠핑장이요. 지금은 동계 휴장이라 못 가지만 넓은 잔디밭, 소나무 숲, 바다를 한 번에 볼 수 있어요. 또 썰물 때 조개를 캐러 갈 수 있어서 캠핑뿐만 아니라 소소한 액티비티도 즐길 수 있답니다.

정원봉. 39세. 회사원
이태금. 38세. 온라인 쇼핑몰 운영
인스타그램 @suntg080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0 / 400
땡구 2018-02-03 14:23:57
우와
뽕만씨랑 금냥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