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을 부탁해! 아웃도어 필수 액세서리
겨울을 부탁해! 아웃도어 필수 액세서리
  • 김경선 부장 | 양계탁 차장
  • 승인 2017.12.28 0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무트 배낭, 신발, 장갑, 모자 등

있으면 좋고 없으면 아쉬운 것이 용품이라고 생각하면 오산이다. 체온 손실을 막아주는 모자부터 여분 옷과 먹을거리를 담아줄 배낭, 거친 산길을 단단하게 지지할 등산화, 동상을 막아줄 장갑까지. 어느 것 하나 없어도 좋을 소품은 없다. 겨울철 산행에서는 보온과 안전을 위한 비상용 용품을 넉넉히 챙기는 것이 좋다. 사용하지 않더라도 우선 챙기고 봐야할 용품들이다.

크레온 크레스트 S

크레온 크레스트 S
마무트의 등판 기술력을 결합한 밀착력 좋은 배낭이다. 작은 움직임을 통해 하중 조절 기능을 제공하는 에어스페이스 서스펜션 시스템을 적용했다. 최대 20kg까지 편안하게 멜 수 있다. 40만5천원.

크레온 프로

크레온 프로
여행 및 하이킹에 적합한 30L 배낭이다. 측면에 환기를 원활하게 만드는 4스트림 시스템을 적용했다. 조절 가능한 등판, 탄력적으로 휘어지는 프레임 등으로 움직임을 자유롭게 도와준다. 워터백과 호환 가능. 28만원.

컴포트 가이드 하이 GTX

컴포트 가이드 하이 GTX_Men
하이브리드쉘이 추가된 등산화로 누벅과 경량 소재를 적절하게 조화시켰다. 신발과 텅이 분리되지 않는 질리 레이싱 시스템과 롤링콘셉트 기술로 발의 피로를 줄이고 발목 부상을 방지한다. 고어텍스 소재를 적용했다. 275mm 기준 575g. 35만8천원.

노바 미드 Ⅱ GTX

노바 미드 Ⅱ GTX_Women
마무트의 독자적인 기술을 적용한 경량 하이킹 제품이다. 우수한 품질의 누벅 및 벨로아 가죽과 소프트쉘을 적용했다. 비브람 프록 그립 아웃솔로 접지력이 우수하다. 롤링콘셉트 미드솔로 외부 충격으로부터 발을 보호한다. 32만원.

알비어 글로브

알비어 글로브
손바닥 부위를 가죽으로 처리해 그립감이 좋다. 손목 부분은 후크로 조절이 가능하다. 부드러운 극세사 안감을 적용해 따뜻하다. 21만5천원.

아이거요흐 프로 글로브

아이거요흐 프로 글로브
동계용 설산 등반에 최적화된 디자인이다. 부위별로 최적의 가죽과 소재를 적용해 안전성을 높였다. 내부는 방수 기능이 탁월해 젖지 않으며 폴리에스터 충전재를 적용해 보온성을 높였다. 27만원.

스토니 비니

스토니 비니
울과 아크릴 혼방 원사로 만든 비니다. 신축성이 우수해 편안하다. 4만8천원.

메리노 비니

메리노 비니
청정 지역에서 엄선한 메리노울을 사용해 보온성이 우수하다. 신축성이 우수해 착용감이 좋다. 5만5천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