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사이트
마무트 미들레이어 5종 리뷰
마무트 미들레이어 5종 리뷰
  • 김경선 부장 | 양계탁 차장
  • 승인 2017.12.26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근한 겨울을 위한 아이템

올겨울은 유난히 춥다. 지구온난화니 라니냐니, 기상변화로 인해 예년보다 2~3도 가량 뚝 떨어진 수은주 탓에 겨울을 나는 것이 쉽지가 않다. 이럴 때일수록 두꺼운 옷 하나 보다는 보온성 좋은 옷을 여러 벌 겹쳐 입는 것이 체온 유지에 효율적이다. 레어어드의 기본은 보온성과 편안함이다. 따뜻하다고 해서 두꺼운 옷을 겹쳐 있다 보면 움직임이 둔해져 불편하기 그지없다. 여기 소개하는 재킷은 모두 미들레이어로 그만이다. 가볍고 따뜻하면서도 활동성이 좋은 재킷. 물론 아우터로 활용해도 좋다.

미라클 후디 재킷

미라클 후디 재킷_Women
폴라텍 클래식 300 원단을 적용해 보온성뿐만 아니라 디자인의 포인트를 주었다. 소재가 주는 귀여운 느낌에 새하얀 컬러가 조화돼 사랑스러운 재킷이다. 허리 라인을 슬림하게 디자인해 날씬해 보이는 효과가 있다. 23만8천원.

카뮈라 ML 재킷

카뮈라 ML 재킷_Men/Women
부드러운 니트 소재를 활용한 재킷이다. 감각적인 패턴을 적용해 단조롭지 않으면서도 세련미를 강조했다. 전체적으로 신축성이 우수해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하다. 내피는 포슬포슬하고 부드러워 더욱 따뜻하고 편안하다. 21만8천원.

얌파 투어 재킷

얌파 투어 재킷_Women
부드럽고 폭신한 촉감의 미들레이어 재킷이다. 포슬포슬한 소재로 보온성이 우수하다. 전형적인 플리스 재킷처럼 보이지만 신축성 소재를 적용해 격렬한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하다. 자외선 차단 기능을 적용했다. 19만8천원.

이노미네이타 어드밴스드 ML 재킷

이노미네이타 어드밴스드 ML 재킷_Women
폴라텍 중에서도 보온성이 탁월한 폴라텍 써말 프로 원단을 사용했다. 따뜻함은 기본, 여기에 속건성도 우수하다. 슬림하면서도 캐쥬얼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재킷이다. 간절기에는 아우터로 겨울철에는 미들레이어로 활용하기 좋다. 19만8천원.

볼더 써말 후드

볼더 써말 후드_Men/Women
폴라텍 클래식 200 소재를 적용했다. 부드럽고 포근한 원단이 주는 따스함이 인상적인 재킷. 캐주얼하게 아우터로 활용하거나 미들레이어로 활용하기 좋다. 빠른 건조 기능이 있어 겨울철 아웃도어 활용에 적합하다. 21만8천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