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장이 바운스 바운스,1월 스펙타클 영화 추천
심장이 바운스 바운스,1월 스펙타클 영화 추천
  • 정리 박신영 기자
  • 승인 2017.12.30 0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년 추리,스릴러,공포,판타지 개봉예정작 소개
사진 제공 pixarbay
염력 메인 포스터

염력
영화 ‘부산행’으로 1156만 관객을 모은 연상호 감독의 차기작은 초능력 영화다. 우연히 초능력을 얻게 된 남자 신석헌이 위기에 놓인 딸 신루미를 구하기 위해 세상을 놀라게 할 염력을 발한다. 신석헌 역에 류승룡이 신루미 역에 심은경이 참여해 영화 <서울역>의 찰떡 콤비를 이어 갈 예정이다. 이외에도 루미를 도와주는 변호사 김정현역에는 박정민이, 석현과 루미를 위협하는 민 사장역은 김민재가 출동한다.

개봉예정일 2018년 1월
장르 코미디
감독 연상호
출연 류승용, 심은경, 박정민, 김민재, 정유미

쥬만지 포스터

쥬만지: 새로운 세계
1996년부터 판타지 게임영화로서 자리매김한 쥬만지 시리즈가 올해 신작을 개봉한다. 거대한 몸집의 고고학자 닥터 브레이브스톤으로 변한 공붓벌레 스펜서, 슈퍼 여전사 루비 라운드하우스가 된 운동 신경 제로 마사, 저질 체력의 동물학 전문가 무스 핀바가 된 예비 풋볼선수 프리지. 중년의 지도 연구학 교수 셸리 오베론으로 변한 SNS 중독자 베서니까지. 네 명의 아이들은 자신의 아바타가 가진 능력으로 게임 속 세계에서 현실로 탈출한다. 드웨인 존슨, 잭 블랙, 케빈 하트, 카렌 길런 등 특색있는 할리우드 배우가 대거 출연한다.

개봉예정일 2018년 1월 3일
장르 액션, 모험
감독 제이크 캐스단
출연 드웨인 존슨, 잭 블랙, 케빈 하트, 카렌 길런, 닉 조나스
러닝타임 118분
관람등급 12세 관람가

커뮤터 포스터

커뮤터
가족 구출 전문가 리암 니슨과 설국열차, 소스코드에 이은 열차 테러 스토리의 환상적 결합. 제한 시간 30분, 가족이 인질로 잡힌 전직 경찰 마이클(리암 니슨)이 사상 최악의 열차 테러범들에게 맞서는 초대형 액션 블록버스터 커뮤터는 긴장감과 화끈함을 고루 갖춰 액션 스릴러 애호가에게 기대를 받고 있다.

개봉예정일 2018년 1월 25일
장르 액션
감독 자움 콜렛 세라
출연 리암 니슨, 베라 파미가, 패트릭 윌슨, 샘 닐, 엘리자베스 맥거번
러닝타임 105분

다운사이징 포스터

다운사이징
인구 과잉을 해결하기 위해 인간 축소 프로젝트 다운사이징 기술이 개발됐다. 단순히 부피를 0.00364%로 축소하고 무게를 2744분의 1로 줄이는 것이 아니라 1억 원의 재산이 120억 원의 가치가 되어 왕처럼 살 수 있다. 주인공 폴과 아내는 다운사이징을 선택하지만, 아내의 배신으로 폴은 혼자 남게 되는데…. 커다란 저택, 경제적 여유를 즐기지만, 이혼 후 모든 것이 무의미해진 폴. 모든 것이 줄어든 남자의 세상 살이가 영화를 통해 공개된다.

개봉예정일 2018년 1월
장르 드라마, 코미디
감독 알렉산더 페인
출연 맷 데이먼, 크리스틴 위그, 크리스토프 왈츠, 홍 차우, 제이슨 서디키스
러닝타임 135분

레더페이스 포스터

레더페이스
잔인한 공포물 텍사스 전기톱 살인사건의 프리퀄인 레더페이스는 살인 괴물이 탄생하는 순간을 고스란히 기록했다. 정신병원에 갇혀 지내던 10대 레더페이스는 3명의 동료 환자와 함께 간호사를 납치한 후 탈출한다. 거듭되는 탈출에서 느껴지는 팽팽한 감정선은 극도의 긴장감을 만든다. 고어물 성애자들에게 어떤 매력으로 다가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개봉예정일 2018년 1월
장르 공포, 스릴러
감독 알렉상드르 뷔스티요, 줄리엔 모리
출연 스티븐 도프, 릴리 테일러, 니콜 앤드류스
러닝타임 87분
관람등급 청소년 관람 불가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포스터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과거 상담 편지로 시작된 인연과 기적 같은 비밀의 향연. 나미야 잡화점에 숨어든 3인조 도둑 아츠야, 쇼타, 고헤이는 생선가게 뮤지션이라고 적힌 편지 한 통을 받는다. 호기심에 열어본 편지가 32년 전에 쓰인 사실을 알고 장난삼아 답장을 보내는데…. 편지가 그들의 과거, 현재, 미래의 인생을 바꾸는 것을 알기까지 오래 걸리지 않았고, 우왕좌왕하는 사이 또 다른 편지가 도착한다. 소설로 친숙한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이 영화 속에서 어떻게 구현될지 기대된다.

개봉예정일 2018년 1월
장르 판타지, 드라마
감독 히로키 류이치
출연 야마다 료스케, 니시다 토시유키, 오노 마치코, 무라카미 니지로
러닝타임 130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