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하게 만드는 추리 신간 BEST 6
방콕하게 만드는 추리 신간 BEST 6
  • 정리 박신영 기자
  • 승인 2017.12.28 0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눈보라 체이스, 투명한 미궁, 사소한 칼, 기묘한 사람들, 노파가 있었다 등
눈보라 체이스 표지

눈보라 체이스
스노보드를 타는 대학생 와키사카 다미쓰는 스키장에서 돌아 온 후 살인 용의자로 지목된다. 모든 증거가 다쓰미를 범인으로 몰아가는 상황. 다쓰미는 자신의 무죄를 증명할 미인 스노보더를 찾아 온천 스키장으로 떠난다. 다쓰미를 추격하는 형사, 스키장에서 결혼식을 올려 지역 홍보를 하려는 온천 마을 사람들의 솔직한 감정이 교차하면서 재기발랄한 미스터리가 진행된다.

히가시노 게이고 저/ 양윤옥 역
소미미디어
2018년 1월 1일 출간
1만3800원

투명한 미궁 표지

투명한 미궁
부다페스트 출장 중인 오카다는 부유층 저택에서 열린 파티에 초대받는다. 우연히 만난 아름다운 미사와 함께 파티를 즐기는 중 알몸으로 감금된다. 그리곤 사람들이 보는 앞에서 육체적 사랑을 나눌 것을 강제로 요구받는다. 이상하고도 수치스러운 그 날의 기억을 떨치고자 노력하지만 같은 기억을 공유하는 미사와 계속해서 얽히는데…. 출구가 보이지 않는 미궁 속 이야기가 펼쳐진다.

히라노 게이치로 저/ 이영미 역
문학동네
2017년 12월 15일 출간
1만2800원

사소한 칼 표지

사소한 칼
내전 중인 우주 제국. 인공지능 함장 브렉은 자신이 죽인 대위의 여동생이 있는 작은 행성 아소엑의 우주정거장으로 간다. 불행한 함장 브렉과 식민지 아소엑의 합병이 가져오는 불길한 전운 속 각자의 이면대립. 우주정거장, 사랑했던 대위의 여동생, 아소엑 행성을 전쟁으로부터 지켜내는 브렉의 고군분투기는 계속된다.

앤 레키 저/ 신해경 역
아작(디자인콤마)
2017년 12월 20일 출간
1만4800원

기묘한 사람들 표지

기묘한 사람들
<미스 페레그린> 이전의 이야기. 기묘한 사람들은 임브린의 출생 비밀, 부자 식인종에게 팔다리를 팔아 버린 스윔프머크 마을 사람들, 악몽을 다스리는 소녀 라비니아 등 매혹적인 10가지 이야기를 들려준다. 자신의 정체성을 숨겨야 사는 기묘한 사람들의 그릇된 욕망이 불러일으키는 도전을 통해 성장하는 스토리다.

랜섬 릭스 저/ 조동섭 역
윌북
2017년 11월 30일 출간
1만3800원

연쇄 살인마 개구리 남자 표지

연쇄살인마 개구리 남자
오늘은 개구리 잡는 날. 겨울 아침 쇠갈고리에 얼굴이 뚫린 여자의 시체와 삐뚤빼뚤한 글씨의 쪽지가 발견된다. 기괴한 사건으로 형사들이 우왕좌왕하는 사이 또 다른 시체가 발견되는데…. 개구리를 잡듯이 사람들을 죽이는 연쇄 살인범의 괴상한 행각과 잔혹하게 훼손된 시체의 특별한 관계. 도시 전체를 혼란에 빠지게 만든 개구리 남자의 정체는 과연 무엇일까.

나카야마 시치리 저/ 김윤수 역
북로드
2017년 12월 18일 출간
1만3800원

노파가 있었다 표지

노파가 있었다
포츠 가문 재판에 참관한 엘러리는 포츠가의 저녁 식사에 초대받는다. 이상한 노파 코닐리아 포츠와 자식 여섯 명 사이에 흐르는 냉기와 온기, 다정함과 쓸쓸함이 뒤섞여 분열을 일으킨다. 식사 자리에서 일어난 형제간 말다툼이 다음 날 살인으로 이어지고, 엘러리가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가문의 역사 속으로 뛰어든다. 실마리를 쫓을수록 드러나는 마더 구스 동요와 포츠가 가문의 이야기가 당신의 머릿속을 흔든다.

엘러리 퀀 저/ 김예진 역
검은숲
2017년 12월 15일 출간
1만4800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