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50명 VIP 고객 참석 “커뮤니티 정점을 찍다”
스노우피크 스페셜 미팅 2017이 지난 12월 9일 서울 마포구 상암 월드컵 컨벤션 센터에서 열렸다.
사진제공 스노우피크코리아 |
이번 스페셜 미팅은 4만5천여 명의 스노우피크 회원 중 1%에 해당하는 VIP 고객 120팀, 총 350여 명과 함께 진행됐다. 신상품 설명회와 행사 상영 영상, 2018 연간기획 발표, 경품 증정 이벤트 순서로 열렸다.
사진제공 스노우피크코리아 |
2018 신상품 스피어헤드 프로 텐트를 비롯해 로우체어쇼트, 도크돔 프로라인, 프랫버너, 스텐저그, 토트백 등 다양한 아이템이 전시됐으며, 아사히 주조에서 만든 니가타 지역의 사케 시음 행사도 동시에 개최됐다.
사진제공 스노우피크코리아 |
스노우피크는 2017년 스노우피크 웨이를 포함해 10여 회의 필드이벤트를 통해 필드에서 고객과 관계를 지속해서 이어왔다. 이번 행사는 올 한해 스노우피크 고객과의 소통을 마무리하는 이벤트 중 하나다.
사진제공 스노우피크코리아 |
코쿠호 히로유키 스노우피크코리아 대표는 “올 한해 스노우피크 팬들의 과분한 사랑으로 다양한 추억을 만들 수 있었다”며 “커뮤니티 브랜드로서의 의미를 계속 구현하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웃도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