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감성 담은 써모스 텀블러
크리스마스 감성 담은 써모스 텀블러
  • 임효진 기자 | 사진제공 써모스코리아
  • 승인 2017.12.07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써모스코리아, 따뜻한 느낌의 JNL 체크 패턴 텀블러 선보여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코리아가 자사 대표 제품인 진공단열 휴대용 텀블러 ‘JNL’에 겨울 감성을 담은 체크 패턴 디자인을 선보였다. JNL는 써모스의 진공단열 기술이 담긴 베스트셀링 제품으로 장시간 보온·보냉 효과가 지속되고 스테인리스 재질로 만들어져 내구성이 강하고 위생적이다. 결로 현상도 없다. 또한 음용구의 실리콘 패킹과 자동 열림 방지 고리를 부착해 밀폐력을 강화, 내용물 샐 염려가 없고, 음용구, 뚜껑 패킹, 마개 패킹 각각 분리돼 세척과 관리가 편리하다.

이번에 겨울 시즌을 겨냥해 새롭게 출시된 JNL-502GK는 따뜻한 겨울 느낌의 체크 패턴 디자인으로 레드체크(RC), 블랙체크(BKC) 두 가지다. 특히 체크 패턴의 컬러 배색이 FW 시즌을 겨냥한 스타일링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을 뿐 아니라 다가올 신년맞이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다.

JNL-502GK 레드체크(RC)는 레드와 블루 컬러의 배색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세련된 디자인으로 크리스마스 느낌이 물씬 풍긴다. 무겁고 단조로운 색상의 의상을 자주 입게 되는 겨울철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면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따뜻하고 포근한 느낌을 주는 체크 패턴은 겨울철 레드 계열의 장신구 및 우드 재질 가구와 조화롭게 어울려 홈 파티나 테이블 스타일링 아이템으로 함께 활용하기 좋다.

JNL-502GK 블랙체크(BKC)는 블랙과 버건디, 그레이의 배색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심플한 컬러에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는 디자인이 멋을 더해 남성들을 위한 스타일링 아이템은 물론, 일상생활 및 오피스에서도 포인트용으로 활용할 수 있어 직장인 남자친구나 남편에게도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