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매장이 있는 유일한 휴게소
스타벅스 매장이 있는 유일한 휴게소
  • 임효진 기자 | 양계탁 차장
  • 승인 2017.12.10 06:59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속도로 휴게소, 어디까지 가봤니 ④…마장 프리미엄 휴게소

중부고속도로와 제2중부고속도로를 달리다 보면 만날 수 있는 마장 프리미엄 휴게소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휴게소에 스타벅스 매장이 입점한 곳이다.

휴게소에서 마시는 커피가 늘 2% 아쉽다고 느꼈던 사람이라면 스타벅스 매장이 유난히 반갑다. 스타벅스 매장 야외에 소파도 놓여 있어 쉬었다 가기 좋다.

스타벅스 이외에 다양한 커피 전문점과 식당도 눈에 띈다. 1층에는 던킨도너츠, 편의점, 파리바게트, 비어드파파, 맥도날드와 스낵 판매점, 롯데마트, 종합 안내소가 있다. 2층에는 카페베네, 이천쌀밥, 신촌설렁탕&냉면, 파스쿠찌, 오가다, 프레츨 등이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

푸드코트도 1층과 2층으로 나뉘어 있다. 푸드코트 내부에는 무료로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는 컴퓨터가 있고, 아이들을 위한 유아놀이방이 있어 차타는 걸 지루해하는 아이에게 잠시나마 즐거움을 줄 수 있다. 유아놀이방 옆에는 수유실이 있다.

마장 프리미엄 휴게소가 다른 휴게소와 차별화된 또 다른 특징은 롯데마트다. 놀러 갈 때나 돌아오는 길에 미리 장을 봐오지 않고 휴게소에 들려서 장을 볼 수 있어 편리하다. 규모는 대형마트보다 작지만 있을 건 다 있다.

신선식품, 가공식품, 생활용품, 서적, 음반, 언더웨어, 유아휴게실, 골프, 아웃도어 매장을 운영한다. 마트 운영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다.
마장 프리미엄 휴게소에는 쇼핑할 수 있는 일부 의류 매장이 있지만 규모는 크지 않고, 점포 수도 많지 않다. 프리미엄이라는 이름이 무색하고, 쇼핑을 기대하면 실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0 / 400
ㄱㄴㄷ 2022-12-17 14:50:27
맥쿼리가 말아먹을 뻔한 휴게소

지나가는 2018-03-14 16:23:43
ㅋㅋ 고객을 무시한 동선~~ 너무너무 불편합니다,,외면할수밖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