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스노우라인 캠핑스쿨 ‘전체보기’
2017 스노우라인 캠핑스쿨 ‘전체보기’
  • 이지혜 기자 | 아웃도어 편집부
  • 승인 2017.11.27 0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캠핑 초보를 위한 안내서’ 성황리 막 내렸다

지난 11월 19일, 경기도 평택 스노우라인 본사에서 개최된 캠핑 스쿨을 마지막으로 2017년 스노우라인 캠핑스쿨이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스노우라인은 지난 3월부터 11월까지 총 7회, 약 80팀을 초대해 캠핑 장비 사용법을 알려주고 1박 2일간 함께 캠핑하는 이벤트를 펼쳤다. 캠핑스쿨은 매달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을 받은 후 추첨으로 선발되는 방식이었다.

특히 한 번도 캠핑을 해보지 못한 팀 위주로 인근에 사는 팀을 선발해 대부분 수도권 팀이 참가했다. 하지만 간혹 이벤트성으로 본사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 사는 팀 위주로 선발하기도 했으며 덕분에 대구나 부산 등에서도 캠핑스쿨을 위해 직접 참가하는 팀도 있었다.

스노우라인은 캠핑 스쿨에 참가한 팀을 위해 텐트, 타프, 테이블, 체어, 버너, 식기세트, 화롯대, 장작 등 스노우라인의 캠핑 장비 일체를 제공했으며 캠핑스쿨 참가자에게는 스노우라인 제품 50% 할인권을 선물하기도 했다.

캠핑스쿨에 참가한 팀들은 오후 1시부터 본사에 모여 캠핑 장비 설치와 사용법에 대한 영상 교육, 현장 교육을 접했다. 이후 캠핑장에 나가 직접 텐트를 치고 가져온 요리를 하고 대형 스크린으로 영화를 보는 등 캠핑의 여유를 즐겼다.

아이들과 함께 너른 대지에 자리한 캠핑장으로 나와 가벼운 운동이나 물놀이를 즐기며 추억을 쌓기도 했다. 스노우라인 캠핑스쿨 담당자는 “올 한 해도 스노우라인 캠핑스쿨은 과분한 사랑을 받았다. 참가신청 해주신 팀과 참석해주신 팀, 아쉽게 탈락한 팀 모두에게 감사하다. 내년에도 캠핑스쿨을 통해 건전하고 올바른 캠핑 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