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바주스, 아웃도어 에너지 보충 음료 출시
잠바주스, 아웃도어 에너지 보충 음료 출시
  • 김경선 부장
  • 승인 2017.11.06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싸이클링 스무디’ 3종… 에너지·영양 보충 효과적

칼로리 소모가 큰 사이클링 시 에너지와 영양을 동시에 보충하는 음료가 출시됐다. SPC그룹이 운영하는 생과일 음료 브랜드 잠바주스는 자전거 라이더를 위한 에너지 충천 음료 ‘싸이클링 스무디’ 3종을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치아씨드, 비타민, 유청 단백질 파우더 등을 활용해 에너지와 영양을 동시에 제공한다. ‘베리 프로틴 파워’는 블루베리와 바나나를 블렌딩한 스무디에 단백질 파우더를 더한 것으로 운동 전후로 섭취하면 운동 효과를 높일 수 있다. ‘그린 V 부스터’는 ‘베타카로틴’이 풍부한 케일과 망고, 요거트, 치아씨드, 멀티 비타민 파우더를 함께 섞어 면역 기능 개선과 체내에 쌓인 활성 산소 제거에 도움을 준다. ‘오렌치아 에너지’는 오렌지 주스와 망고를 치아씨드, 단백질 파우더와 블렌딩해 식이섬유와 비타민C를 보충한다.

한편 잠바주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자전거 스페셜라이즈드의 로드바이크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싸이클링 스무디 구매 후 해피포인트 앱을 통해 지급되는 스탬프 3개를 모으면 스트레스 볼 증정과 함께 자전거 경품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이벤트는 총 2회 진행되며, 1차는 11월 1일~30일, 2차는 12월 1일~22일까지다. 당첨자는 잠바주스에서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또한 SNS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싸이클링 스무디 인증샷을 개인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 해쉬태그(#잠바주스 #싸이클 #파워업잠바)와 함께 올리면 추첨을 통해 스페셜라이즈드 자전거 경품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