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사이트
아이엘인터내셔널, 알팩닷컴 공동전시회 진행
아이엘인터내셔널, 알팩닷컴 공동전시회 진행
  • 김경선 부장
  • 승인 2017.11.02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르트립·버프·멜론 등 2018년 S/S 주력 제품 전시

독일의 자전거 브랜드 관련 용품을 수입·판매하는 아이엘인터내셔널(대표 이미영)과 아웃도어 스카프 브랜드 버프를 전개하는 알팩닷컴(대표 김경환)이 10월 31일부터 이틀간 경기도 과천의 가원미술관에서 아웃도어 공동전시회를 열었다.

버프는 믹스 앤 매치를 내세워 스카프와 모자를 세트로 구성한 제품군을 선보였다.
오르트립의 아웃도어 배낭 '기어-팩'.

아이엘인터내셔널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2018년 S/S시즌 새롭게 론칭하는 독일의 어번라이프스타일 헬멧 브랜드 멜론Melon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멜론은 도심에서 편안하고 멋스럽게 착용하는 헬멧으로 인몰드 방식으로 제작해 가벼운 것이 특징이다. 무게가 가벼울뿐더러 턱끈을 고정하는 클립을 자석으로 제작해 편의성을 높였다. 멜론과 더불어 장갑 전문 브랜드 뢰클Roeckl도 론칭할 예정이다. 뢰클은 175년 된 독일 브랜드로 장갑만 전문적으로 제작중이다. 특히 승마용 장갑은 세계 최고로 치며 이외 스키·자전거·아웃도어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주력 브랜드 오르트립은 아웃도어 용 백팩 ‘기어-팩’을 선보였다. 블랙·옐로우·레드 3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슬림하면서도 내구성이 강하고 완전 방수 기능을 자랑해 클라이밍용으로 적합하다.

2018년 S/S시즌부터 선보이는 장갑 전문 브랜드 뢰클의 제품들.
아이엘인터내셔널은 신규 론칭 브랜드를 비롯해 주력 브랜드인 오르트립 제품을 전시했다.
아이엘인터내셔널이 새롭게 론칭하는 어반라이프헬멧 브랜드 멜론.
오르트립 자전거 가방.

심완보 아이엘인터내셔널 심완보 부장은 “내년 시즌애는 보다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을 선보인다”며 “새롭게 론칭하는 멜론과 뢰클을 주목해달라”고 당부했다.

아이엘인터내셔널은 신규 론칭 브랜드를 비롯해 주력 브랜드인 오르트립 제품을 전시했다.

알팩닷컴은 주력 브랜드 버프의 신상품을 대거 선보였다. 내년 S/S시즌에는 캡 모자 스타일을 다양하게 출시한다. 버프의 캡모자는 작고 가벼울뿐더러 통풍, 자외선 차단 등의 기능성 돋보이며 자전거·러닝·트레킹용 등 다양한 카테고리 제품을 제안했다. 김경환 알팩닷컴 대표는 “이번 겨울 시즌에는 써모넷 소재를 활용한 스카프를 주목해달라”며 “프리마로프트에서 버프만을 위해 특별히 제작한 소재”라고 강조했다. 써모넷 소재는 기존의 스카프 보다 약간 두껍지만 겨울용으로 출시된 폴라텍 소재 제품보다는 훨씬 가볍고 얇은 반면 보온 효과는 4배 이상 높인 고기능성 소재다.

알팩닷컴에서 전개하는 알록의 아기자기한 소품들.
겨울 시즌을 겨냥한 버프의 제품군.

김경환 대표는 “버프의 최근 트렌드는 ‘믹스 앤 매치’”라며 “모자와 머플러를 세트로 구성해 보다 세련되면서도 보온성을 높이는 방식을 제안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