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라인, 포터블 트윈버너 블랙 리뷰
스노우라인, 포터블 트윈버너 블랙 리뷰
  • 김경선 부장 | 정영찬 사진기자
  • 승인 2017.10.11 16:43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편리한 화력 조절 밸브, 압전자동점화스위치, 세련된 디자인과 컬러 채용

캠핑의 여러 가지 즐거움 중 요리를 빼놓을 수 없다. 가족 혹은 지인과 함께 야외에서 즐기는 행복한 만찬. 요리의 즐거움을 배가시키는 <스노우라인> 포터블트윈버너블랙을 소개한다.

에디터는 화구가 하나인 버너를 주로 사용한다. 무게와 부피가 작아 휴대가 간편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요리할 때 불편한 점이 한두 개 가지가 아니다. 화구가 작고, 삼발이 혹은 사발이가 미세하게 움직여 안정성이 떨어진다. 바람막이가 없으니 조금만 바람이 불어도 화력이 약해진다.

스노우라인이 새롭게 출시한 포터블트윈버너는 원버너의 불편함을 상쇄한다. 가장 눈에 띄는 점은 바람막이다. 내장된 바람막이는 탈부착이 가능해 악천후에서도 안정적으로 요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내 집 주방 가스레인지처럼 화구와 그릇받침대가 안정적이다. 널찍한 그릇을 올려놓아도 흔들림이 없다. 화력 조절 밸브는 미세하게 조절이 가능해 불꽃을 원하는 대로 바꿀 수 있다. 압전자동점화스위치를 적용해 편의성도 높였다.

사용법은 간단하다. 밸브와 가스의 나사홈을 수직으로 연결해 시계 방향으로 돌려 장착한 후 밸브를 열고 점화 버튼을 누르면 불이 켜진다. 사용 후에는 밸브를 시계 방향으로 돌려 단단히 잠근다.

포터블트윈버너블랙은 컴팩트한 크기와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인다.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과 무광 블랙 컬러의 조화. 스노우라인의 IGT테이블과 결합하면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한 투버너다.

FEATURE
소재 알루미늄, 스테인리스, 황동, 스틸
크기 51×31×24.5cm(사용시), 51×11×7cm(수납시)
무게 3.9kg
사용가스 나사식부탄가스, 일반부탄가스(어댑터 필요)
가스 소비량 160g/h
가격 22만 9천원
스노우라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0 / 400
이명규 2017-10-20 08:26:06
디자인이 넘 이쁘고 써보니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