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사이트
아웃도어 의류 세탁, 그랑저 다운 워시 키트
아웃도어 의류 세탁, 그랑저 다운 워시 키트
  • 이지혜 기자 | 정영찬 사진기자
  • 승인 2017.09.20 0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복원력과 보온력 유지, 악취 제거하는 올인원 키트

다운 제품은 일반 드라이클리닝으론 관리가 어렵다. 솔벤트라는 성분이 기름을 분해해 다운의 복원력과 보온력을 떨어트리기 때문. 그렇다고 세탁하지 않을 수도 없는 법. 다운 제품은 전용 세제로 세탁하는 것이 가장 좋다. 그랑저의 신제품 다운 워시 키트는 다운을 복원력과 보온력을 그대로 유지하고 악취를 제거하는 올인원 키트다.

다운이 뭉치는 것을 방지할 뿐만 아니라 건조 시간을 짧게 도와준다.

다운 워시 키트는 침낭이나 재킷과 같은 다운 제품이나 합성 충전재의 세탁용으로 제작된 그랑저의 신제품이다. 그랑저는 40년 전 최초로 워터-베이스 에프터케어 제품을 개발한 이래, 꾸준히 친환경적인 제품 개발을 진행하는 아웃도어 장비 케어 회사다.

다운을 복원력과 보온력을 그대로 유지하고 악취를 제거하는 올인원 키트다.

다운 워시 키트는 침낭이나 재킷 등 모든 다운제품이나 합성 충전재의 세탁용으로 제작됐다. 다운의 성능을 저하하거나 복원력을 떨어뜨리지 않고서도 먼지와 악취를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는 제품. 특히 재사용이 가능한 3개의 드라이 볼이 포함돼 세탁 시 다운이 뭉치는 것을 방지할 뿐만 아니라 건조 시간을 짧게 도와준다.

블루사인의 승인을 받은 제품으로, 인공향, 형광증백제가 포함되지 않아 건강과 환경에 모두 안심하고 쓸 수 있다. 침낭 세탁을 기준으로, 세탁물에 50mL, 침낭에는 100mL를 붓는다. 30℃ 정도의 물에서 워시, 행굼, 탈수를 한 번씩 실행한다. 낮은 열기에서 2~3시간 완전히 건조될 때까지 텀블 드라이한다. 건조 시간 동안 건조 통에 3개의 드라이 볼을 모두 집어넣는 것이 효과적이다.

용량 300mL
드라이볼 3개
드라이볼 크기 62×62mm
제조사 영국
소비자가격 2만2천원
안나푸르나
www.annapurna.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