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News
스탠리 등 소방공무원 대상 특별 할인 제공여행박사, 무료 해외 여행 지원
  • 임효진 기자
  • 승인 2017.08.08 10:07
  • 호수 148
  • 댓글 0

타인의 안전과 안녕을 위해 애쓰는 소방공무원을 위해 여행, 캠핑, 아웃도어 업체에서 제품 할인 및 혜택을 제공한다. 미국 아웃도어 식기구 브랜드 ‘스탠리’를 전개하는 시티핸즈캄퍼니는 ‘힘내라 소방관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스탠리

대한민국 소방관이라면 누구나 스탠리 마스터 시리즈 보온병 1300ml, 750ml와 머그 532ml, 마운틴 스위치백 머그 블랙 354ml, 473ml를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원하는 사람에 한에 이름, 소방서 엠블럼 등을 레이저로 각인해 준다. 이벤트 참여는 시티핸즈캄퍼니 홈페이지(http://cityhands.com/main/list_big.php?BC=42) ‘힘내라 소방관’ 메뉴에서 가능하다.

스탠리 이벤트 제품. 왼쪽부터 스탠리 마운틴 원핸드 스위치백 머그 473ml, 마스터 보온병 750ml, 마스터 보온병 1300ml

시티핸즈캄퍼니 담당자는 “100년을 이어 온 ‘보온병의 전설’ 스탠리가 대한민국 소방관의 노고에 대한 감사와 존경을 표하고자 강력한 성능을 가진 스탠리마스터 시리즈를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고 이벤트 취지를 밝혔다.

고생한 당신, 떠나라
종합 여행사 여행박사는 소방관을 대상으로 무료 해외여행을 지원한다. 여행박사 관계자는 “소방공무원의 열악한 처우를 개선하기 위한 ‘소방관 GO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하는 의미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로 격무에 시달리는 소방관에게 충분히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기회를 선물한다”고 취지를 밝혔다.

여행박사 홈페이지

소방관 리프레시 해외여행은 10월 14일부터 2박 3일간 소방관과 동행인 등 총 60명(2인 2팀)에게 제공된다. 재충전이 필요한 소방관과 가족, 지인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9월 6일까지 여행박사 홈페이지(www.tourbaksa.com/promotion/2017/0731_firefighter/)신청하면 9월 13일 같은 홈페이지에서 합격자를 확인할 수 있다.

포천 캠프운악 캠핑장은 소방공무원을 대상으로 특별 할인을 상시 제공한다. 캠핑사이트와 글램핑장을 3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혜택으로 예약 방법은 일반과 동일하며 체그인할 때 소방공무원 증을 제시하면 차액을 환불해주거나, 차액에 해당하는 상품권을 지급한다. 이용 안내 및 예약은 캠프운악 홈페이지(www.campunak.co.kr/)에서 할 수 있다.

임효진 기자  hyo@outdoornews.co.kr

<저작권자 © 아웃도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효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