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1 택티컬, 유통망 확대 본격화
5.11 택티컬, 유통망 확대 본격화
  • 박신영 수습기자
  • 승인 2017.07.21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등포·죽전 일렉트로마트 오픈, 고양 스타필드 입점 앞둬

<5.11 택티컬>의 공식 수입원 ㈜온텍은 지난 6월 영등포 일렉트로마트에 이어 7월에도 죽전 일렉트로마트에 <5.11택티컬 스토어>를 오픈하는 등 한 달 사이 국내 최대 규모의 대형 쇼핑몰 두 곳에 매장을 열어 유통망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5.11 택티컬은 영등포 일렉트로마트점에 이어 죽점 일렉트로마트점에 매장을 오픈하는 등 본격적인 유통망 확대에 나섰다.

5.11택티컬 스토어 영등포점과 죽전점에는 몇 가지 특징이 있다. 우선 택티컬 전문가가 상주해 소비자가 보다 정확한 정보를 가지고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또 5.11택티컬 제품 이외에 RITE 방수 수첩, Honeywell의 전자식 스포츠 귀마개, Nite-Ize의 카라비너와 각종 액세서리, 블랙다이아몬드사의 헤드랜턴, 각종 5.11택티컬 멀티툴 등 다양한 제품들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일반 로드숍에 비해 일렉트로마트는 남성들의 니즈를 충족시킨다. 일렉트로마트에는 남성들이 선호하는 제품인 전자제품, 게임 등이 즐비하며, 일렉트로마트 바가 있어 커피나 생맥주를 마시며 느긋하게 상품을 체험할 수 있다.

한편, ㈜온텍은 오늘 8월 24일 수도권 최대 규모의 쇼핑몰 스타필드 고양에 택티컬 스토어를 오픈할 예정이며, 향후 로드숍을 추가로 여는 등 본격적으로 유통망을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