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캠핑엔 감성 어패럴
감성 캠핑엔 감성 어패럴
  • 이지혜 기자 | 양계탁 팀장
  • 승인 2017.07.25 0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노우피크 캠핑 인디고 풀오버

캠핑 내내 무언가를 잃어버려 어디 있는지 찾아다닌 기억이 한번쯤은 있을 거다. 사실 캠핑에선 두 개의 바지호주머니 정도론 부족하다. 설치할 땐 팩이나 망치를, 설치 후엔 모바일이나 개인 소품을 챙겨야 한다. 호주머니가 많은 옷을 찾았더니 낚시꾼 같고, 예쁜 옷을 찾았더니 호주머니가 성에 차지 않았다면 주목하자.

스노우피크의 감성 어패럴, 캠핑 인디고 풀오버

캠핑 브랜드 스노우피크 어패럴은 감성을 건드리는 색감과 디자인으로 멋짐을 포기할 수 없는 캠퍼들에게 인기다. 캠핑 인디고 풀오버는 스노우피크 어패럴의 액기스 같은 아이템. 앞쪽에 귀여운 세 개의 주머니와 청청으로 꾸며도 간지날 색감을 뿜뿜한다. 진정한 감성 캠핑의 완성을 돕는다.

앞쪽에 귀여운 세 개의 주머니와 감성적인 색감이 눈에 띈다.

바디는 편기에서 생지를 짜는 옛날식을 구현했다. 천연염료 중 가장 많이 사용된 청색염료이자 아름다운 색감으로 시대를 거슬러 사랑받는 인디고 염색으로 완성했다.

앞쪽엔 세 개의 넉넉하고 깊은 주머니가 튼튼하게 달려있다. 다양한 소품을 넣고 역동적으로 움직여도 분실의 염려가 적고 옆트임이 나 있어 활동성을 더했다.

캠핑 인디고 풀오버는 스노우피크가 추구하는 ‘자연 지향’이란 가치를 의류로 옮겨놓은 대표적인 아이템이다. 자연을 즐기는 캠핑에서 충분한 기능을 하기도, 일상 속에서 스타일리쉬하게 입기도 좋다.

스노우피크 의류의 ‘홈 앤 텐트Home&Tent’ 콘셉트를 살려 편안한 재질감과 디자인이 특징이다. 스노우피크 직원들 스스로가 캠핑하며 필요한 것을 접목한 만큼, 필드에서 그 기능을 최대로 발휘한다.

크기 S, M, L, XL
총기장 71.5(S), 74.5(M), 76.5(L), 78.5(XL)cm
가슴폭 49.5(S), 51(M), 53.5(L), 57(XL)cm
허리폭 49(S), 51.5(M), 54(L), 57(XL)cm
소매길이 19(S), 20.5(M), 22(L), 23(XL)cm
소비자가격 19만7천원
스노우피크코리아
www.snowpeak.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