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볍고 편안한 트레일러닝슈즈 찾아요?”
“가볍고 편안한 트레일러닝슈즈 찾아요?”
  • 김경선 편집장 | 양계탁 팀장
  • 승인 2017.07.04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4일, 알트라·모라나이프 상품설명회 개최

케이엘아웃피터(대표 이규인)와 파커스인터내셔널(대표 박의철)이 7월 4일 파커스인터내셔널 본사에서 취급 브랜드 설명회를 진행했다.

이규인 케이엘아웃피터 대표가 알트라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미국 러닝화 브랜드 알트라 및 스웨덴의 모라나이프 우드카빙 시연 등이 진행됐다. 케이엘아웃피터 이규인 대표는 알트라 상품설명회를 진행하며 브랜드 및 2018년 신제품을 소개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2018년에 선보일 알트라 신제품 라인.

알트라는 2009년 미국 유타주에서 론칭한 러닝화 브랜드로 짧은 시간 동안 급성장했으며, 현재 트레일 라인, 러닝 라인, 캐주얼 라인 3개 제품군을 선보이고 있다. 이규인 대표는 “알트라와 기존 러닝화 브랜드의 차이점은 크게 두 가지가 있다”며 “하나는 발 모양에 맞게 토박스가 넓은데 알트라가 유일하게 전 라인에서 적용하고 있다”고 밝혔다. 여유로운 토박스는 발가락을 보다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어 추진력이 좋으며, 물집도 덜 생기는 장점이 있다. 이어 “앞쪽 쿠셔닝과 뒤쪽 쿠셔닝 높이가 동일한 제로드롭으로 미드풋 착지를 유도해 아킬레스건 등 근육에 무리가 적다는 장점이 있다”고 밝혔다.

파커스인터내서널 관계자가 모라나이프로 우드카빙을 시연중이다.

이번 상품설명회에서는 2018년에 선보일 다양한 신제품을 전시했다. 특히 미국에서 판매량이 가장 높은 에스칼란테 등 세련된 디자인과 높은 기능성을 접목한 신제품을 대거 선보였다.

이 외에도 스웨덴의 명품 나이프 브랜드 모라나이프를 가지고 우드카빙 체험을 할 수 있는 자리도 마련했다. 모라나이프를 전개하는 파커스인터내서널은 본사에서 주기적으로 우드카빙 클래스를 열고 있으며, 오는 22일에는 본사에서 우드카빙 전문가 용현준 작가가 진행하는 클래스가 열릴 예정이다.

아르덴(Ardennes coticule)의 숫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