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퍼를 위한 팟캐스트 ‘캠핑 찌라시’
캠퍼를 위한 팟캐스트 ‘캠핑 찌라시’
  • 김경선 편집장
  • 승인 2017.06.21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주 목요일 팟빵·유튜브 공개… 7월 8일 공개방송 진행

국내 최초 캠핑 팟캐스트 ‘캠핑 찌라시’가 오픈 한 달 만에 누적 청취자 수 1만5천명이 넘어섰다.

캠핑 찌라시는 7월 8일 평창 용골캠핑장에서 공개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캠핑찌라시는 캠핑고수인 아볼타 김민수, 캠핑톡김팀장 김종수, 용인케이 원기정이 진행자로 참여해 국민 최대 여가 문화로 자리 잡은 캠핑에 대해 객관적 정보를 제공한다. 캠퍼들과 폭넓은 공감, 재치 있는 입담으로 재미를 전하고 있다. 또 청취자인 캠퍼들과 소통하며 캠핑에서의 어려움이나 고민을 함께 해결해 준다.

캠퍼들을 위한 팟캐스트 캠핑찌라시의 진행자들.

진행자뿐만 아니라 스태프인 김 난 PD, 김정우 촬영감독, 윤상기 음향감독 역시 캠핑 전문가들로, 리얼한 콘텐츠와 고품격 영상, 감성을 울리는 음악을 더하고 있다.

특히 캠퍼가 직접 써 본 장비를 리뷰하는 ’캠핑잇템’과 캠핑 관련 명사들의 인터뷰 꼭지인 ’캠핑초대석’이 청취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캠핑초대석엔 ‘나는 자연인이다’의 개그맨 윤택과 캠핑하는 기자, ‘시사인’의 고재열 기자, 캠핑 체어의 패러다임을 바꾼 헬리녹스 라제건 회장이 출연해 진솔하고 깊이 있는 이야기를 나눴다.

팟캐스트 포털 팟빵에 채널을 연 캠핑 찌라시는 5월 11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4시에 업데이트를 하고 있다. 현재 5회까지 방송됐으며, 팟빵 외에 캠핑찌라시 유튜브, 아이폰 팟캐스트를 통해서도 청취할 수 있다. 보이는 라디오 형식으로도 진행한다.

한편, 캠핑 찌라시는 다가오는 10회 특집으로 7월 8일 평창 용골캠핑장에서 공개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