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회 국제아웃도어 캠핑페스티벌, 이벤트 풍성
제5회 국제아웃도어 캠핑페스티벌, 이벤트 풍성
  • 김경선 차장
  • 승인 2017.05.29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6월 16~18일 킨텍스에서 고카프 개최…할인 행사, 신제품 출시 등

국내외 캠핑 브랜드들이 대거 참가해 새로운 트렌드를 제안할 제5회 국제아웃도어 캠핑페스티벌(이하 고카프)이 오는 6월 16일부터 18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다. 휴가철을 앞두고 전국의 수많은 캠퍼들이 방문할 것으로 기대되는 가운데 고카프 참가업체들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오는 6월 16일부터 19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제4회 국제아웃도어 캠핑페스티벌이 열린다.

시티핸즈캄퍼니가 전개하는 스탠리는 세계적인 디자인 어워드 ‘2017년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을 기념해 고카프 참여고객에게 스탠리 전제품 보상판매를 실시한다. 브랜드 상관없이 사용하지 않는 보온병을 가지고 매장을 방문하면 스탠리 제품을 50% 할인 판매한다.

캠핑용 폴딩 트레일러 생산업체인 에어트레일러는 고카프 기간 동안 트레일러를 구매하면 50~80만원 상당의 옵션 상품을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어트레일러는 면 소재로 텐트를 제작해 통기성을 높였으며, 알루미늄과 스테인리스를 적절하게 사용해 경량화를 구현했다.

대성글로벌에서 출시중인 밀봉도구 애니락은 고카프 기간 중 30~40%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전 세계 30여 개국에 수출하고 있는 애니락은 변질의 우려가 있는 식재료를 보관하거나 물, 액체 등을 손쉽게 보관하는 밀봉팩으로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캠퍼들에게 인기다.

(주)스포츠다이렉트닷컴은 영국에 400여개 매장, 유럽 19개국에 300여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스포츠 멀티숍으로 국내에서는 파이어트랩, 론즈데일, 패브릭 등 10개 브랜드를 독점 전개중이다. 스포츠다이렉트는 고카프 전시회 기간 동안 아쿠아슈즈, 샌들 및 스테디셀러 제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캠핑, 체육 에어매트 전문 업체 에어포스매트도 고카프 전시회 기간 동안 친환경 에어매트를 전시 특가로 판매한다. 에어포스매트는 100% 국내 생산 브랜드로 대한민국 스포츠 산업대상에서 장관상 수상, 2년 연속 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기록했다.

한편 이번 전시회를 통해 신제품을 선보이는 업체도 상당하다. ㈜에펠에서 전개하는 캠핑 브랜드 나가자NAGAJA는 무선기술 노하우를 바탕으로 레인보우 스마트 랜턴을 선보인다. 레인보우 스마트 랜턴은 IP66 방진 방수 기능을 적용했으며, RGB 256가지 색상을 스마트폰 어플을 통해 자유자재로 변경할 수 있다. IOT 기능도 탑재되어 있어 전화 및 문자가 왔을 때 레인보우 스마트 랜턴의 색상이 변하는 신개념 랜턴이다.

태양산업조명이 선보이는 썬아이SUNi도 신제품 트라이썬을 새롭게 선보인다. 방진 방수 최고등급인 IP68등급을 적용한 제품으로 충격과 방수에 강하다. LED충전식 무선 방수등으로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