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글램핑을 원한다면, 휴토피아 글램핑
감성 글램핑을 원한다면, 휴토피아 글램핑
  • 이지혜 기자 | 휴토피아 제공
  • 승인 2017.05.21 0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럭셔리한 감성이 가득 담긴 글램핑을 원한다면 홍천 자리한 휴토피아로 가자. 강원도 깊숙한 곳에 자리한 휴토피아는 정면으로 산이 병풍처럼 펼쳐지고 뒤로는 강이 흐르는 자연 한가운데 있다. 널찍한 대지에 깨끗하고 아늑한 글램핑장이 마련됐고 너른 잔디에는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놀이 기구도 다양하다. 린넨 관리로 아늑하고 쾌적한 잠자리는 물론 단독형 별장으로 이뤄져 프라이빗한 여행을 보장한다.

너른 대지에 자리한 휴토피아 글램핑

객실은 총 28개다. 글램핑이 17, 최고급형 11동의 객실과 기타 부대시설로 이루어져 있어 손과 마음을 가볍게 비우고 떠날 수 있는 캠핑장이다. 각 객실 내부에는 TV, 냉장고, 에어컨 등 각종 가전제품과 캠핑용품이 비치되어 있어 언제든지 떠나고 싶을 때 떠나면 된다.

휴토피아 글램핑의 아름다운 야경

침대, 테이블, 화장대는 친환경적인 자작나무를 사용한 가구만을 선택했고 글램핑 텐트로 사용하는 원단 중 최상급인 고급 폴리 오스포트 등을 사용해 방수 코팅, 자외선 코팅, 심 실링 처리까지 완벽하다. 철제 프레임의 딱딱하고 차가운 느낌을 탈피하기 위해 방무목 프레임을 사용해 친환경적이면서 아늑함과 편안함을 동시에 구현했다.

테라스에선 병풍처럼 펼쳐진 산을 조망할 수 있다.

특히 데크가 매우 넓어 다양하게 사용 가능하고 새롭게 오픈한 빌리지에는 썬배드와 파라솔도 준비돼 있어 여름을 시원하게 날 수 있다. 인근에 연계된 대명비발디파크의 워터 스포츠를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고 무료 픽업도 가능해 대중교통을 이용해 다양한 활동과 감성 캠핑을 동시에 즐기기 편리하다.

강원도 홍천군 서면 어유포리 282-8
www.huttopia.co.kr
1599-713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