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맘대로 골라 타는 신차 장기렌트카 서비스 인기
내 맘대로 골라 타는 신차 장기렌트카 서비스 인기
  • 아웃도어뉴스
  • 승인 2017.05.15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캠핑·아웃도어 필수품 자동차, 가격비교 사이트로 합리적인 소비 가능

여름이 왔다. 여행을 떠날 때 꼭 필요한 아이템을 꼽자면 자동차다. 전국방방곡곡 산으로 들로 떠나고픈 당신, 차가 없다면 여행지 선택이 제한될 수밖에 없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수천 만 원을 호가하는 자동차를 쉽게 살수도 없다. 자동차는 갖고 싶지만 목돈이 없다면, 장기렌트카가 답이다. 자동차에 목돈을 투자해 나의 재산으로 만들지 않아도 장기렌트카를 이용해 나만의 자동차를 가질 수 있다. 취향대로 색상부터 옵션까지 스스로 선택해 신차를 렌탈하는 장기렌트카시스템은 아웃도어 라이프를 더욱 풍요롭게 만들어준다.

야외생활을 필수품 자동차. 장기렌터카로 목돈 없이 마이카를 실현할 수 있다.

장기렌트카의 장점이라면 ‘내 명의’로 차량을 구입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취등록세나 보험료 부담이 없다. 사업자는 자동차 렌탈료로 경비처리 및 세금혜택도 가능하다. 또한 일반인도 LPG 차량 이용이 가능해 유지비가 적게 든다.

장기렌트카는 2~5년 약정이 기본이다. 약정 기간 동안 이용한 후에는 만기 시 헌차를 반납하고 새 차를 새롭게 렌탈할 수 있다. 이런 이유로 이동거리가 많은 법인업체나 차종에 쉽게 싫증내는 사람들에게 인기가 높다. 약정 기간 후 본인 명의로 차량을 인수할 수도 있다. 이 경우 중형차 기준으로 5년간 약 1천만원 상당의 이익이 생긴다.

장기렌트카를 보다 합리적으로 이용하려면 가격비교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이 현명하다. 장기렌트카 가격비교 사이트 카렌트(www.cr.or.kr) 담당자는 “정직한 담당자를 만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좋은 담당자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렌트카 서비스를 이용하고, 추후에 사고처리, 차량정비, 추가운전자교환, 차량에 대한 안내 등 사후관리를 효율적으로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