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 랜턴이라면, N9 루메나
캠핑 랜턴이라면, N9 루메나
  • 이지혜 기자
  • 승인 2017.03.29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 루메나 시리즈, 주광/주백/전구 3가지 LED 색상 변경 가능

국내 신생 기업 오난코리아가 지난해 야심 차게 내놓았던 루메나 캠핑용 LED 랜턴. 론칭과 동시에 캠퍼들 사이에 입소문이 오르내리더니 시장에 나온 지 1년이 갓 지난 지금,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명성을 얻었다. 밝기로는 말할 것도 없고 콤팩트한 사이즈와 심플한 디자인으로 백패킹과 캠핑에 모두 어울린다. 최근 주광, 주백, 전구 3가지 LED 색상 변경이 가능한 2017년형 뉴 루메나 플러스와 그 시리즈가 출시됐다. 역시 실망시키지 않는다. 랜턴이라면, 루메나다.

가볍고 심플한 뉴 루메나 LED 랜턴의 새로운 디자인, 카모.

1. 콤팩트한 사이즈와 깔끔한 케이스의 뉴 루메나. 카모 디자인이 새롭게 출시되며 감각적인 캠핑이 더해졌다. 케이스 안에는 랜턴 고정 장치와 부속품을 담을 수 있는 망이 따로 분리되어 있다.

제품 구성품이다. 본체와 파우치를 비롯해 USB케이블, 고리 2개, 비너 2개, 방수캡이 있다.

2. 뉴 루메나와 부속품이다. 카라비너 2개와 고리 2개, 방수캡 1개, USB 케이블이 포함되어 있다. 뉴 루메나 시리즈에는 스마트 컨버터 IC칩을 내장해 최대 밝기로 최대 12시간 동안 지속 사용할 수 있다.

입출력단자와 잔량 표시등, 전원버튼이 있다.

3. 뉴 루메나 플러스와 뉴 루메나의 옆면. 입력 단자와 잔량 표시등, 출력 단자, 전원 버튼이 있다. 버튼 1회는 준비단계로 본체 잔량이 표시되며 2회부터 5회까지 4단계의 밝기가 작동된다. 버튼을 2초간 누르면 LED 빛 색상이 변경되고 5초간 누르면 SOS 모드로 변한다.

카라비너나 제공된 고리 등에 걸어 다양한 각도로 사용할 수 있다.

4. 핸들이 90도로 회전되어 2개의 고리를 통해 편리하고 다양한 각도의 거치가 가능하다. 고강도 아연합금으로 구성된 힌지가 보다 강력하게 핸들을 고정시켜주며 쉽게 고장 나지 않는다.

아크형의 정면 커버가 평면 구조에 비해 넓은 곳에 빛을 준다.

5. 뉴 루메나 플러스와 뉴 루메나의 크기 비교. 랜턴은 나사를 제거한 신뢰성 있는 설계와 독일 기술의 고강도 플라스틱 외부 소재를 사용해 충격과 파손에 강하다. 타사 대비 100회 이상 증가한 제품 수명과 동일 용량 대비 30% 이상의 효율이 증가했다.

방수캡을 이용해 아웃도어 환경에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6. 방수 마개를 사용해 물이나 습기 먼지 등 각종 아웃도어 환경에서 오염 입자의 침투를 방지한다. 또 최대밝기로 사용 시 98% 전력 소모 후 갑작스러운 정전에 대비해 최소 밝기로 변경되며 이후 1시간 더 랜턴을 사용할 수 있다.

표준 마이크로 5핀 USB타입 적용으로 쉽게 충전할 수 있다.

7. 표준 스마트폰 충전기 등을 사용해 어디서든 편리하게 충전할 수 있다. 제품 충전을 하며 동시에 LED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태블릿PC를 비롯한 휴대전화 등 다양한 기기로의 충전도 가능하다.

3가지 색상, 4단계 밝기로 조절할 수 있다.

8. 뉴 루메나 시리즈는 주광, 주백, 전구 3가지 색으로 변경이 쉽다. 다양한 환경에서 상황에 따라 원하는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다. 4단계로 된 밝기 조절도 압도적으로 밝고 부드럽다. 조명 설계를 기반으로 만든 확산 소재가 적용된 아크형의 전면 커버가 평면 구조의 랜턴에 비해 더욱 넓은 곳에 충분한 빛을 제공한다.

2017년형 뉴 루메나 LED랜턴 시리즈가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뉴 루메나 플러스
밝기 1800루멘
용량 2만mAh
무게 440g
색상 스페이스그레이, 시크블랙, 메탈골드
크기 146×96×28(mm)
소비자가격 8만9500원

뉴 루메나
밝기 1300루멘
용량 1만mAh
무게 220g
색상 블랙, 카모 시리즈, 베이지, 소프트레드
크기 92×92×28(mm)
소비자가격 6만6500원
오난코리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