넬슨스포츠, 장비전문점 ‘더기어샵’ 1호점 오픈
넬슨스포츠, 장비전문점 ‘더기어샵’ 1호점 오픈
  • 임효진 기자
  • 승인 2017.03.27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9일까지 멤버십 가입고객 10% 할인

(주)넬슨스포츠가 아웃도어 전문가들을 위한 편집매장 ‘더기어샵’(THE GEAR SHOP) 1호점을 부산광역시 남포동에 오픈했다. 지난 24일 오픈한 더기어샵은 가벼운 캠핑부터 전문산행까지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위한 의류 및 장비를 만날 수 있는 곳이다.

넬슨스포츠가 국내에 전개하고 있는 캐나다 프리미엄 브랜드 아크테릭스를 비롯, 블랙다이아몬드, 스카르파, 페더드프렌즈, GSI 아웃도어, 매드락, 밀리컨, 리자드 등 세계 유수의 브랜드가 한 자리에 모여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다.

특히 아크테릭스 매장에서만 볼 수 있던 퍼포먼스 남성복 컬렉션 ‘아크테릭스 베일런스’, 군인·경찰을 위한 택티컬 전문 컬렉션 ‘아크테릭스 리프’도 함께 입점한 점이 눈길을 끈다.

대부분의 오프라인 아웃도어 편집매장과는 달리, 수도권이 아닌 부산에 1호점을 오픈한 것도 이색적이다. 각 브랜드의 더욱 다양한 제품들을 직접 살펴보고 경험하길 원했던 부산·경남 지역의 아웃도어 마니아에겐 희소식이다. 부산 중구 남포동4가에 위치한 매장은 부산지하철 1호선 남포역(2번출구) 또는 자갈치역(10번출구)과 가까워 접근성도 우수하다.

정호진 넬슨스포츠 대표는 “더기어샵은 최고의 아웃도어 장비를 추구하는 고객들에게 최적의 선택지를 제공할 것”이라며 “부산 1호점을 시작으로 더 많은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 등과 함께 고객들과의 접점을 더욱 넓혀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4월 9일까지 멤버십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구매금액에 따라 선착순으로 아크테릭스 로고 티셔츠 등 특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