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른이들의 놀이터, 스타필드 하남 ①
어른이들의 놀이터, 스타필드 하남 ①
  • 임효진 기자 Ⅰ사진 정영찬 기자
  • 승인 2017.03.15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쇼핑부터 레저, 스파, 맛집까지 한번에!

지난 해 문을 연 멀티 체험 쇼핑몰인 스타필드 하남. 스타필드 하남은 개장 전부터 특색 있는 구성과 브랜드로 화제를 모았다. 외국 여행 중에 자주 봤지만 국내에는 많지 않은 브랜드부터 전국 각지의 맛집을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레스토랑이 결정장애를 유발할 정도다. 하루 동안 다 둘러보기도 힘들만큼 볼거리, 먹거리, 체험할 거리가 넘쳤던 스타필드 하남을 둘러봤다. 아직 아침 저녁으로 쌀쌀한 날씨로 야외가 부담스럽다면 이번 주말은 스타필드 하남 가볼까?

스타필드 하남 내부
아웃도어 브랜드관.
스타필드 내 신세계백화점에 있는 피엘라벤 매장

반려견 데리고 쇼핑몰 구석구석
스타필드 하남은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서비스가 특화돼 있다. 눈에 띄는 점은 푸드 존을 제외한 대부분의 공간에 반려견을 데리고 들어갈 수 있다는 점. 실제로 쇼핑몰을 걷다보면 사랑하는 반려견을 데리고 한가롭게 쇼핑하는 사람들을 종종 목격할 수 있다. 어린 아이를 위한 키즈카페와 완구 자동차 모양의 카트는 주말에는 자리가 없을 정도로 인기 절정이다.

스타필드 하남은 반려견 입장이 가능하다.
카카오 프렌즈
인테리어에 관심있다면 3층의 메종 티시아로.

탐스 커피, 스타벅스 티바나 등 특색있는 매장 탐색 쏠쏠
특색있는 맛집과 카페도 들러보자. 신발 브랜드 탐스가 연 탐스 커피숍은 신발, 아이웨어, 가방, 옷을 구매할 수 있는 편집숍 겸 카페이다. 아시아 최초로 스타필드 하남에 문을 연 이 매장은 커피를 마시면 물 부족 국가에 물을 전달하는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착한 소비 대열에 동참하고 싶다면 탐스 커피 어떨까.

커피 한 잔을 마시면 한 잔을 기부할 수 있는 탐스커피
수제 맥주를 맛볼 수 있는 데블스도어

1층의 스타벅스 매장은 지난 해 국내에 첫 선을 보인 차 전문 매장 티바나다. 스타벅스 티바나는 티를 현대적으로 해석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차 고유의 향을 잃지 않으면서도 독창적인 풍미를 갖는 제품을 판매한다.

쇼핑하다 지치면 아쿠아필드에서 감악산을 보며 워터파크와 스파를 즐기거나 데블스도어에서 근사한 분위기를 즐기며 수제 맥주를 맛볼 수도 있다. 피곤에 지친 몸과 마음을 힐링하기에 더없이 좋은 공간이다.

영풍문고
원스톱 다이닝 스페이스 잇토피아
스타벅스 티 전문 티바나 매장
스타벅스 티 전문 티바나 매장
전국의 맛집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로거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