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사이트
‘미니멀웍스’ 모카 쉘프
‘미니멀웍스’ 모카 쉘프
  • 글 류정민 기자 Ι 사진 양계탁 기자
  • 승인 2017.03.12 0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날로그 감성 그대로

캠핑장에서 필요한 제품들을 깔끔하게 정리하기 위해 사용하는 우드 쉘프. 물푸레나무인 애쉬원목의 자연친화적이고 따스한 느낌은 아웃도어에서 아날로그 감성을 더해주며 사이트를 더욱 돋보이게 만든다. 시간이 지날수록 자연스러운 멋이 나는 미니멀웍스의 모카 쉘프와 모카 쉘프 미니 두 가지 중 캠핑 스타일에 맞춰 골라 봐도 좋겠다.

간결함 모카쉘프는 철제 프레임 2개와 우드 패널 상판, 하판 2개로 구성되어 있다. 우드 상판과 프레임은 분리 후 깔끔한 패킹이 가능하며 캔버스로 제작된 모카 쉘프 전용 수납 가방이 기본으로 제공된다.

쉬운 설치 우드 패널 홈에 맞춰 철제 프레임을 끼운다. 철제 프레임 사이로 우드 하판을 넣은 뒤, 반대편 우드 하판 홈에도 철제 프레임을 당겨 끼운다. 우드 패널의 각 홈에 철제 프레임이 잘 끼워졌는지 확인 후 사용한다.

모카쉘프 미니 커피 드립용 쉘프 기능이 들어가 있는 모카쉘프 미니. 상판의 커피 드립용 뚜껑은 열고 닫을 수 있어 용도에 따라 커피 드립을 위한 드립퍼나 작은 소품을 놓을 수 있는 작은 쉘프로 사용 가능하다.

쉬운 설치 모카쉘프 미니도 모카쉘프와 설치 방법은 같다. 모카쉘프에서 튀어나온 홈에 철제 프레임을 당겨 끼웠다면, 미니는 파여 있는 홈에 철제 프레임을 끼워주면 된다. 프레임이 잘 끼워졌는지 확인은 필수.

크기 비교 조립 시 가로, 세로, 높이 기준으로 모카쉘프는 80×25×51cm, 모카쉘프 미니는 40×14×18.5cm. 모카쉘프에는 무게가 있는 식기와 크기가 큰 랜턴 등을 수납하기 좋고, 미니는 컵이나 작은 소품을 놓기에 좋다.

미니멀웍스 브랜드 이름 그대로 미니멀리즘을 추구하는 미니멀웍스MINIMAL WORKS는 단순히 예쁜 디자인이 아닌 주변 환경과 잘 어울리는 디자인, 설치와 철수가 쉽고 불필요한 기능을 없앤 제품을 고민하고 또 개발한다.

DOMINANT
쉘프

애쉬원목(물푸레나무), 오일스테인 마감
프레임 철제 분체 도장
수납가방 캔버스
무게 3kg
조립 시 크기 80×25×51cm

모카쉘프 미니
무게 1kg
조립 시 크기 40×14×18.5c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