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악지형에 맞게 OFF-ROAD형으로 만든 폴딩 트레일러
산악지형에 맞게 OFF-ROAD형으로 만든 폴딩 트레일러
  • 이철규 기자
  • 승인 2011.01.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Outdoor Camping Car ‘클래식 S’

텐트가 아닌 캠핑용 차량을 이용해 오토캠핑을 즐기는 방법은 모터 홈이나 하우스 트레일러, 폴딩 트레일러 등을 이용하는 방법이 있지만 가격이 너무 비싸다보니 선뜩 구매하고자 하는 욕구가 생기지 않는다. 하지만 최근 들어 다양한 폴딩 트레일러 제품들이 수입되면서 국내에서도 저렴한 가격에 캠핑용 트레일러를 구매하는 캠퍼들이 늘고 있다.

캠핑용 트레일러를 전문적으로 수입하고 있는 블루버드 엔터프라이즈사가 내놓은 ‘클래식 S’는 미국의 콜롬비아 노스웨스트사의 제품 중 가장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트레일러다. 클래식S는 기존 제품과 달리 오프로드용 지형을 고려해 제작됐으며 산악지형이 많은 국내에서 사용하기에는 가장 적합한 제품이라 하겠다.

아담한 크기의 실내 공간에는 신선한 공기를 내부로 들여보내고 탁한 공기를 외부로 내보내는데  판타스틱 루프 벤트와 사계절 뜨거운 물을 사용할 수 있는 온수보일러, 접으면 소파지만 확장하면 침대가 되는 소파베드, 밥과 찌개를 동시에 조리할 수 있는 가스스토브, 간단한 음식이나 차를 끓일 수 있는 전자레인지, 만일의 사고를 대비하기 위한 일산화탄소 및 LP가스 경보기 등을 달았다.

이외에 안전 장비인 핸드 브레이크와 전자식 브레이크를 달았으며 히치 리시버가 있어 추가로 견인이 가능하다. 또한 겨울철 캠핑을 위한 가스히터와 냉온수를 사용할 수 있는 외부샤워기, 대용량의 물탱크를 보유하고 있다.

클래식S는 자동차용 배터리는 물론이고 태양광선을 이용해 충전이 가능한 태양전지 자동충전시스템을 사용하고 있으며 내부에 자동온도조절기를 설치해 실내 온도를 조절할 수 있도록 했다. 4인용이며 가격은 부가세 포함 2900만원이다.
▶ 문의 : 블루버드엔터프라이즈 1544-8717 www.bbvic.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