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호 신상품 ④
2월호 신상품 ④
  • 류정민 기자
  • 승인 2017.02.20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컬럼비아> 캐슬밸리
미니멀한 디자인이 특징인 제품으로 27리터의 실용적인 수납공간과 실용성으로 기능성을 강화했다. 탈부착 가능한 허리 벨트가 있어 평소에는 허리 벨트를 빼 사용하고, 수납을 많이 할 경우에는 허리 벨트를 부착해 착용하여 무게를 분산시킬 수 있다. 별도의 노트북 수납공간이 있어 가방 모양 변형 없이 편안하게 사용 가능하다. 날렵한 스포츠 무드의 디자인을 가미한 캐슬밸리는 전면 방수 지퍼로 수납 품이 젖는 것을 막아준다. 친환경 발수제 처리를 더했고 사이드 스트랩의 버클이 자석 형태라 사용이 편하다.
소비자가격 : 13만9,000원
컬럼비아스포츠웨어코리아 www.columbiakorea.co.kr

<아이더> 지에로 슬림다운 재킷
액티브하고 스포티한 느낌이 특징인 슬림다운 재킷으로 최고급 헝가리구스 충전재의 솜털과 깃털 비율을 85대 15로 적용해 가볍고 보온력이 우수하다. 테프론 발수 가공으로 제품 본연의 색상과 소재를 유지하는데 탁월하며 물세탁에도 강하다. 초경량 제품으로 작게 접어 휴대할 수 있고 접었다 폈을 때 구김 없이 충전재가 복원된다. 총 9가지 색상으로 출시.
소비자가격 : 19만 원
아이더 www.eider.co.kr

<부토라> 새내기 그레이
암벽등반이나 실내 암벽을 처음 접하는 초보자를 위해 개발된 편안한 착용감의 암벽화. 성능 및 구조적 완전성을 위한 전장 ABS 미드솔, 내구성이 강화 된 랜드, 항 박테리아 처리 라이닝이 특징이다. 네이비, 브라운, 그린, 라이트 그레이, 그레이 색상은 총 5가지.
소비자가격 : 7만 원
부토라 www.neoclimbing.com

<블랙다이아몬드> 에이펙스 게이터
스키 또는 마운티니어링 등 겨울철 아웃도어 활동을 위해 제작된 높은 길이의 고어텍스 게이터. 3레이어 고어텍스 하드쉘의 겉감, 내구성 보강을 위한 600데니어 원단 접착 가공, 앞 부분 훅 잠금 기능, 웨빙과 슬라이드 버클 잠금 장치, 니켈 도금이 된 안쪽 조절 버클, 고밀도 네오플렌 코팅이 된 안쪽 나일론 스트랩이 특징이다.

소비자가격 : 10만5,000원
블랙다이아몬드코리아 www.blackdiamondkore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