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드 글램퍼스, 글램핑장 리뷰
마인드 글램퍼스, 글램핑장 리뷰
  • 글 류정민 기자 Ι 사진 아웃도어DB
  • 승인 2017.02.17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국적인 분위기가 물씬

많은 이들이 꿈꾸는 겨울 캠핑. 동계용 텐트와 침낭이 없어 고민이거나 많은 짐이 부담스럽다면 연말을 맞아 글램핑 한 번 즐겨보는 건 어떨까? 텐트, 난로, 전기장판, 이불, 코펠, 버너, 의자, 테이블 등 하룻밤 야외 취침을 위한 장비가 모두 마련돼 있어 먹을거리만 준비하면 OK!

한결같은 카바나, 티피 텐트 모습이 식상하다면 양평 글램퍼스를 주목하자. 일상의 바쁜 삶을 벗어나 아름다운 풍경과 여유로운 삶의 향취를 누릴 수 있는 쉼이 있는 공간으로, 우주선을 연상시키는 독특한 디자인이 더욱 시선을 사로잡는다.

도넛과 지렁이 모양의 텐트, 이국적인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고급스럽고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인기가 높은 글램퍼스 텐트는 거실과 침실, 주방, 욕실 등으로 구성되어 있고, 호텔 못지않은 시설을 자랑한다. 바비큐 그릴과 소파 등이 비치된 테라스도 매력적이다. 텐트와 테라스가 독립적으로 꾸며져 있어 단둘만의 오붓한 시간을 보내기에 안성맞춤.

총 8동의 텐트는 동 사이 간격을 넓히고 시야가 마주치지 않도록 입구를 달리해 프라이버시를 완벽하게 보장해서 온전한 글램핑의 매력을 누릴 수 있다.

게다가 다양한 체험활동을 즐길 수 있다. 산음 자연휴양림, 유명산 자연휴양림, 중미산 자연휴양림과 마주하고 있어 등산과 트레킹을 간편하게 떠날 수 있다. 삼림욕을 통해 마신 자연 항균 물질 피톤치드는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장과 심폐기능을 강화한다. 남한강변을 따라 이어진 하이킹 코스에서 꽃내음을 맡으며 달리는 것도 상쾌하다.

마인드 글램퍼스
주소 경기도 양평군 단월면 대부록길 37
문의 www.glampers.co.kr / 1577-8446
이용료 11만9,000원~21만9,000원까지 텐트 별로 상이
성수기 7월 1일~8월 31일 (성수기 요금 적용)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