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사이트
[7보] 고어텍스, 이스포 2017서 황금상 3관왕 수상
[7보] 고어텍스, 이스포 2017서 황금상 3관왕 수상
  • 임효진 기자
  • 승인 2017.02.16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도어·퍼포먼스·스키 부문 선정…애슬레저 소재 개발

고어텍스® 소재가 적용된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하그로프스와 노로나의 제품들이 아웃도어, 퍼포먼스, 스키 부문에서 황금상 3관왕을 수상했다.

고어사 원 미토스 레이디 고어텍스® 셰이크드라이 러닝 재킷.

고어사의 러닝 웨어인 ‘원 미토스 레이디 고어텍스® 셰이크드라이’ 재킷은 퍼포먼스 부문에서 황금상을 수상했다. 이 제품은 고어사 제품 중 가장 가볍고 투습성이 뛰어나며, 접어서 휴대가 가능하다.

또한 일체형 후드와 소매 안쪽 스트레치 원단으로 여성스러운 라인을 살릴 수 있으며 스타일리시한 블랙 컬러로 세련미를 강조했다. 비나 바람 등 날씨에 영향을 받지 않고 쾌적하게 운동하기 원하는 여성들을 위한 초경량 러닝웨어 제품이다.

하그로프스의 ‘그림 케프로텍 GT 부츠’는 아웃도어 부문에서 황금상을 받았다. 독특한 소재들이 혼합된 트레킹화로 가벼우면서도, 편안하고, 빠르게 건조되는 것이 특징이다.

블루사인®으로부터 인증을 받았으며 방수와 내구성을 자랑하는 고어텍스® 소재와 케블라(Kevlar) 원단을 사용했다. GPS 위치추적이 가능한 조난 방지 리코(RECCO) 시스템까지 부착해 보호 기능을 강화했다.

노로나 로포텐 에이스 고어텍스® 프로 재킷.

스키 부문 황금상 제품인 노로나의 ‘로포텐 에이스 고어텍스® 프로 재킷’은 진동 감쇠 성능을 가진 ‘벡트란(Vectran)' 섬유를 더한 새로운 고어텍스® 소재로 만들어 내구성과 투습성이 뛰어나다. 또한 한 손으로 조절 및 장착 가능한 스톰 후드가 있는 것이 특징이며 매우 가볍다. 프리라이더와 스키 강자들에 혁신적인 아이템으로 주목 받았다.

하그로프스 그림 케프로텍 GT 부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