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호 신상품 ③
2월호 신상품 ③
  • 류정민 기자
  • 승인 2017.02.13 1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드락, 바이컬러 9.4-60M 로프
높은 강도와 내구성을 겸비함은 물론, 유연해 매듭을 묶기 편리한 등반용 싱글 로프. 끝부분 15mm를 압축하여 외피와 내피 사이 밀림 현상이 없으며 암벽 위에서 로프를 회수할 때 바위틈에 끼는 현상을 막아준다. 발수 성능이 뛰어난 테프론 코팅이 돼 있어 로프가 얼거나 젖는 것을 방지해준다. 멀티피치, 거벽 및 인공등반에 적합하다.
소비자가격 : 24만 원
넬슨스포츠 www.arcteryx.co.kr

가벨, FR-5 FL XTL
겨울 산행용 트레킹 폴. 펼쳤을 때 폴의 길이는 120~140 cm이며, 트레일 러닝 및 하이킹 등 특히 겨울 야외활동에 적합한 트레킹 폴이다. 패스트락 시스템을 갖춰 외부의 잠금 레버를 통해 잠기므로 튜브가 회전될 걱정이 없으며, 신속하고 안전하게 잠글 수 있다.
소비자가격 : 19만8,000원
안나푸르나 www.annapuruna.co.kr

옵티머스, 노바
예열이 빠르고 자기 정화 알루미늄 펌프, 자기 청소 바늘 등 사용의 편의성을 위한 다양한 기능을 내장하고 있다. 단일 노즐을 사용하는 다중 연료 기술 덕분에 연료 선택에 대한 어려움이 없으며 접을 수 있는 터빈 모양의 냄비 받침, 접이식 불꽃 제어 밸브 및 파우치를 통해 부피를 최대한 줄였고 안전성은 높였다. 물 1리터 끓이는데 약 3분 소요. 무게 330g, 사이즈 14×8×6.5cm

소비자가격 : 20만4,000원
유인터내셔널 www.bplstore.com

아크테릭스, 아크럭스 SL 레더
당일 산행, 싱글피치 등반을 위한 초경량 어프로치 슈즈. 스웨이드 소재 갑피로 내구성과 착화감이 우수하다. 봉제선 없이 열접착 방식으로 제작된 갑피와 메쉬 소재 라이너가 통기성을 극대화 해주며, 아크테릭스만의 어댑티브 핏 라이트 기술로 족형에 관계없이 편안하고 쾌적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특수 제작된 아웃솔로 안정적인 접지력을 갖췄으며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일상용으로 활용하기에도 좋다.
소비자가격 : 26만 원
넬슨스포츠 www.arcteryx.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