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로몬, 팬텀 커스텀 에어
살로몬, 팬텀 커스텀 에어
  • 글 이슬기 Ι 사진 정영찬 기자
  • 승인 2017.02.09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박자를 고루 갖춘 헬멧 아이템

유난히 극성스러운 한파로 전국이 꽁꽁 얼어붙은 요즘이지만, 이 겨울이 싫지만은 않다. 겨울 스포츠의 즐거움을 제대로 만끽할 수 있기 때문이다. 다만 추운 날씨 속에서 안전한 겨울 스포츠를 즐기려면 믿음직스러운 장비를 갖추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머리를 보호하는 헬멧은 아무 제품이나 사용할 수 없다. 그럴 때 살로몬 팬텀 커스텀 에어는 제구실을 톡톡히 해낸다.

안전성
충격을 흡수하는 데 탁월한 EPS 소재를 외피와 일체형으로 성형하는 인몰드 공법을 채택했다. 덕분에 깔끔하면서도 심플한 외관을 자랑하며, 머리를 보호하는 안전성은 극대화했다. 하프 셸 디자인으로 모던한 스타일을 더했다.

통기성
살로몬 특유의 온도 조절 시스템Thermo Control System과 액티브 벤틸레이션 구조가 헬멧 안쪽에 땀이 차거나 과열되는 것을 방지한다. 3단계로 조절 가능한 통풍 시스템은 항상 적정 체온을 유지해줘 쾌적하게 겨울 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착용감
커스텀 에어 테크놀러지 기술이 두상에 상관없이 누구에게나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패딩 처리된 스트랩이 편안하게 턱을 감싸준다. 무게 역시 S 기준 약 500g에 불과해 부담스럽지 않고 가뿐하지만, 앞뒤가 긴 타원형 디자인으로 사이즈 선택에는 유의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편의성
마그네틱 소재를 이용한 버클로, 손가락이나 얼굴이 끼이는 일 없이 헬멧을 열고 닫는 것이 간편하다. 라이너는 필요에 따라 탈부착과 세탁이 가능해 더욱 위생적이며, 인조 퍼를 사용한 이어 패드 역시 날씨에 따라 제거하고 사용할 수 있다.

무게 500g (S 사이즈 기준)
사이즈(머리둘레) S 53-56㎝, M 56-59㎝, L 59-62㎝
소재 폴리카보네이트, EPS(발포폴리스타이렌)
색상 블랙
소비자가격 22만 원
아머스포츠코리아 amerkorea.com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