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도쿄 인근 최고의 벚꽃 여행지는?
일본 도쿄 인근 최고의 벚꽃 여행지는?
  • 임효진 기자
  • 승인 2017.02.08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미다 공원파크, 아시카가 플라워 파크 등 현지인 추천 여행지

봄철 일본 여행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이 벚꽃이다. 도쿄 근교 지역 4개 지역을 잇는 일본 민간철도회사 도부철도가 일본을 찾을 여행자들을 위해 ‘봄꽃 여행지 베스트5’를 소개한다. 작년을 기준으로 도쿄는 3월 26일에 벚꽃이 개화했으며, 특히 이 시즌에는 항공권과 숙소를 구하는 것이 어려워 미리 예약하는 것이 좋다.

현지인이 꼽는 도쿄 최고의 벚꽃놀이 장소, 수미다 공원(Sumida Park)
수미다 공원은 1700년대에 심어진 640그루의 벚나무가 수미다 강변 1km에 걸쳐 만들어내는 장관으로 유명하다. 일본 내 벚꽃구경 명소 100개 지역 중 하나로 선정됐으며, 현지인들은 도쿄 인근 지역 최고의 벚꽃놀이 장소로 손꼽는다. 도쿄 센소지사와 스카이트리 근처에 위치하고 있으며 인근에 많은 거리 음식 노점이 있어 각종 일본 음식을 즐기며 벚꽃 구경을 할 수 있다.

수미다 파크.

수미다 파크(Sumida Park)
벚꽃 만개 시기 2017년 3월말~ 4월초
상세 정보 http://visit-sumida.jp/wp-content/uploads/2015/06/sumida_english.pdf

CNN ‘드림 데스티네이션’ 선정, 아시카가 플라워 파크(Ashikaga Flower Park) 등나무 꽃
아시카가 플라워 파크는 일본에서 유일하게 2014년도 CNN 선정 10개의 ‘드림 데스티네이션’ 중 하나로 선정됐다. 아시카가 플라워 파크의 등나무 꽃은 영화 ‘아바타’에 등장하는 ‘영혼의 나무’를 연상시키며, 150년 된 등나무가 만드는 마치 마법과도 같은 장관으로 유명하다. 특히 야간 개장 때 조명을 받은 등나무 꽃이 만들어 내는 광경은 미스터리 한 분위기마저 만들어 내 이 지역을 찾는 관광객들이 꼭 방문해야 하는 지역 명소로 꼽힌다.

아시카가 플라워 파크.
아시카가 플라워 파크(Ashikaga Flower Park)
등나무 꽃 만개 시기 4월 말~5월 초
‘2017 등나무 꽃 축제’ 4월 15일~5월 21일까지 진행
상세 정보 http://www.ashikaga.co.jp/english/index.html

800년 역사를 자랑하는 진달래 츠츠지가오카 공원(Tsutsujigaoka Park)
약 800년 이상 뿌리 내려온 진달래 나무 숲에 1만여 그루의 진달래 나무가 새롭게 심겨져 오늘날의 츠츠지가오카 파크를 만들었다. 1934년에 일본 정부는 츠츠지가오카 파크를 높은 예술적 가치를 지닌 자연적 아름다움으로 인정했고 1977년에 미국 진달래 협회 회장 데이빗 리치(David Leach)는 츠츠지가오카 파크의 진달래를 ‘세계 최고’라고 칭찬했다.

츠츠지가오카 파크.
츠츠지가오카 파크(Tsutsujigaoka Park)
진달래 만개 시기 4월 중순~5월 초
‘츠츠지가오카 진달래 축제’ 4월 10일~5월 10일까지 진행
상세 정보 http://www.utyututuji.jp/world/en.html

1천 그루가 만들어내는 벚꽃 터널, 사이타마 도립 곤겐도 공원 (Saitama Prefectural Gongendo Park)

사이타마 도립 곤겐도 공원에는 제방을 따라 1천 그루의 벚나무들이 만개해 약 1킬로미터에 달하는 벚꽃 터널을 만들어 낸다. 제방 옆에 심겨진 유채꽃까지 만개하면 방문객들은 벚꽃과 유채꽃이 어우러진 장관을 즐길 수 있다. 벚꽃이 피는 시기에 맞춰 매년 ‘사쿠라 축제’가 열리며, 축제 기간 중 각종 이벤트가 열리고 100여 개의 거리 음식 노점도 운영된다. 축제 기간 동안 사이타마 도립 곤겐도 공원에서 가장 가까운 역인 사떼 역에서 셔틀버스가 운행된다.

사이타마 도립 곤겐도 공원.
사이타마 도립 곤겐도 공원 (Saitama Prefectural Gongendo Park)
벚꽃 만개 시기 2017년 3월 말~ 4월 초
상세 정보 http://www.gongendo.jp/en/
환상적인 연못이 있는 츠루가조 고성(Tsurugajo Castle)


환상적인 연못이 있는 쓰루가조 고성(Tsurugajo Castle)
토호쿠 지역의 가장 대표적인 성인 츠루가조 고성에는 1천여 그루의 벚나무가 있어 봄이면 아름다운 고성과 만개한 벚꽃이 연출하는 장관을 보기 위해 많은 관광객들이 모인다. 방문객들은 특히 밤에 성 주변 연못에 벚꽃 비치는 모습과 성 건물에 비추는 조명의 신비로운 아름다움을 즐길 수 있다.

쓰루가조성 공원.
쓰루가조성 공원(Tsurugajo Castle Park)
만개 시기 2017년 4월 중순~ 4월 말까지 (성 건물 조명은 4월 7일부터 5월까지)
상세 정보 http://www.tsurugajo.com/language/eng/index.html

도부철도(Tobu Railway) 소개
도부철도(Tobu Railway)는 도쿄와 도쿄를 둘러싼 치바, 사이타마, 도치기, 군마 등 4지역을 연결하는 철도노선을 운행한다. 많은 직장인, 학생 및 관광객들이 이용하는 간토 지역의 가장 큰 민간 철도회사로 총 463.3킬로미터의 거리를 운행 중이다.
상세 정보 http://www.tobu.co.jp/foreign/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