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시온 다크 코요테 택티컬 부츠
헬시온 다크 코요테 택티컬 부츠
  • 글 이지혜 기자 Ι 사진 양계탁 기자
  • 승인 2017.02.06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11택티컬, 하드코어를 원해?

아웃도어는 넓고 인간의 욕심은 끝이 없다. 오랫동안 아웃도어 라이프를 즐겨온 마니아라면 조금 더 하드코어한 프로페셔널 제품을 찾아다니기 마련. 일반적인 워킹화나 트레킹화에서 한 단계 진화한 5.11텍티컬의 헬시온 다크 코요테 택티컬 부츠는 높은 수준의 퀄리티와 가성비로 무장했다. 국내엔 아직 낯설지만, 글로벌한 아웃도어 마니아라면 알고 있어야 할 체크 프로덕트다.

바디
클라리노Clarino사의 속건조성 스웨이드 재질과 헬코 가죽을 사용해 내구성과 내마모성, 부드러운 동작까지 모두 잡았다. 곳곳에 매시 소재를 채용해 일반적인 부츠가 가진 최대 단점인 순환기능을 확보했다.

아웃솔
바닥면은 5.11 택티컬이 아낌없는 투자를 부었다는 것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기름에도 잘 미끄러지지 않도록 처리한 아웃솔. 미드솔은 충격을 보완해주는 CMEVA를 사용했다. 깔창은 높은 쿠션감과 안티박테리아 기술로 유명한 오솔라이트사의 최신 X-40이 채용됐다. 전형적인 부츠가 아닌 마치 에어맥스 농구화를 연상시킨다.

내부
안감은 세균번식을 억제하는 기술을 적용했다. 미국의 각종 법률기관과 경찰, 군에서 사용하는 부츠인 만큼, 착용 중 끈이 풀어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소시지 레이스와 유사한 형태의 풀림 방지 택레이스를 도입했다.

색상 블랙/다크 코요테
사이즈 220~320(mm)
깔창 오솔라이트
소재 속건조성 스웨이드 재질 등
소비자가격 19만3,200원
온텍 on-tac.co.kr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