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어러블 디바이스 블루투스 스피커 출시
웨어러블 디바이스 블루투스 스피커 출시
  • 이지혜 기자
  • 승인 2017.01.26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CM사, 'EXS-MAN 일렉웨어’ 출시, 밴드형·배낭형 두 옵션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

웨이러블 디바이스 전문 수입 무역 회사인 KCM이 국내 최초로 웨어러블 디바이스 블루투스 스피커 엑스맨(EXciting Sports MAN) 일렉웨어를 출시했다.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이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거추장 스럽지 않은 아웃도어용 블루투스 스피커다. 안정성까지 확보했다.

일렉웨어는 웨어러블 디바이스 블루투스 스피커로 스마트폰과 블루투스 4.1 페어링을 통해 연결된다. 라이딩이나 런닝 등 운동을 할 때 블루투스로 음악을 들을 수 있으며 방향 지시등 기능도 있어 활용도가 높다.

초경량으로 설계된 어깨 견착선 앰프 스피커를 통해 생동감 있는 서라운드 사운드를 제공하며 저전력 설계와 parabola type의 외장 스피커는 작지만 다이나믹한 사운드를 느끼게 해 준다.

또 스피커의 방향성으로 음량을 조절하기 때문에 일정 거리 밖(2-3M)에서는 음악을 들을 수 없어 타인에게 소음으로 피해를 끼칠 우려가 상대적으로 적다.

음악 소리로 인해 주변 소음을 듣지 못해 일어나는 사고를 보완하기도 했다. 음악 청취 중 동행자와 대화가 가능하며 주변 소리(차량, 신호 등)를 들을 수 있도록 설계했기 때문.

별도 제공되는 무선 리모트 컨트롤러가 자전거 핸들에 맞춰졌으며, 본체 뒷부분에 위치한 방수 처리된 LED 램프가 야간 후미등, 지시등 역할을 해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