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명동 직영점 오픈
노스페이스 명동 직영점 오픈
  • 이지혜 기자
  • 승인 2017.01.25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도어 및 키즈 라인,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화이트라벨 등 2개층 매장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서울 시내 상권의 중심지인 명동에 ‘노스페이스 명동 직영점’을 프리 오픈(pre-open) 했다.

노스페이스 명동 직영점은 최근 완공한 명동 영원무역 디자인센터 건물의 지하 1층과 지상 2층에 들어섰다. 지하 1층 약 539㎡, 지상 2층 약 327㎡로 총 860㎡ 규모로 지하 1층에는 노스페이스 아웃도어와 키즈 라인을, 지하 2층에는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을 메인으로 구성했다.

노스페이스 명동 직영점 지하 1층 매장 내부 전경

영원무역 디자인센터는 명동역 2번 출구 인근에 위치한 지상 9층, 지하 6층 규모의 건물로 유통 인구가 많은 길목에 위치한다. 노스페이스는 명동 직영점 위치가 좋은 만큼 많은 고객들이 매장을 찾을 것으로 보고 아웃도어 스포츠 활동과 관련된 다양한 상품을 편리하게 접할 수 있도록 넓고 쾌적한 공간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노스페이스 명동 직영점 지상 2층 매장 내부 전경

특히 외국인 고객이 많은 명동 상권 특성을 고려해 다국어 서비스가 가능하도록 안내판은 물론 담당 직원 배치를 강화했다.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의 상품군을 다채롭게 구성해 젊은층의 유입도 높일 계획이다.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노스페이스 명동 직영점은 최상의 기능성과 세련된 디자인을 갖춘 상품을 다양하고 편리하게 접할 수 있는 매장”이라며 “꾸준히 고객들의 의견과 동선을 고려해 상품구성과 인테리어를 업그레이드 하는 등 고객들이 다시 찾고 싶은 매장이자 명동 상권을 대표하는 아웃도어 매장으로 꾸며 가겠다” 고 밝혔다.

위치 서울시 중구 퇴계로 128번지 (지하철 4호선 명동역 2번출구 앞)
문의 02-3789-100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