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타고니아, 신년 일출 서핑 이벤트 성황리에 마쳐
파타고니아, 신년 일출 서핑 이벤트 성황리에 마쳐
  • 임효진 기자
  • 승인 2017.01.05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 서핑과 환경 캠페인 접목시킨 캠핑 이벤트로 주목

새해를 맞아 파타고니아 코리아가 주최한 ‘2017 신년 일출 서핑’ 이벤트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지난 1월 1일 서핑 명소로 유명한 강원도 양양 죽도해변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양양 지역 주민과 전문 서퍼, 해돋이 관광객 등 200여명이 참여해 행사에 의미를 더했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로 2회를 맞는 이 행사는 겨울 서핑의 매력을 알리고, 해양 스포츠와 직결되는 해양 환경 보호에 동참하고자 마련됐다. 행사에 참여한 서퍼들은 해돋이 시간에 맞춰 환경 보호 메시지가 적힌 부표를 바다에 띄웠으며, 백사장에서는 남녀노소가 함께 모여 ‘LOVE OUR PLANET’이 적힌 피켓을 들고 환경 보존의 중요성을 전파하는 등 파타고니아 환경 철학을 공유하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파타고니아코리아 관계자는 “최근 전 세계적으로 환경 문제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고 자연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려는 친환경 아웃도어 스포츠가 큰 주목을 받고 있다”며 “파타고니아는 친환경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로서 국내에 브랜드의 환경 철학을 널리 알리고 소비자가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캠페인은 더 많은 사람과 소통하기 위해 파타고니아코리아 페이스북(www.facebook.com/patagoniakorea)을 통해 생중계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