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원이 부른다!’…강원도 스키장 열전
‘설원이 부른다!’…강원도 스키장 열전
  • 이주희 기자
  • 승인 2016.11.26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천 비발디파크, 평창 알펜시아·보광휘닉스파크·용평리조트 특징 및 프로모션 소개

날씨가 부쩍 추워졌다. 다들 두툼한 패딩을 장착하고 옷깃을 파고드는 추위를 피하느라 여념이 없지만, 이제나저제나 추워지기만을 손꼽아 기다려온 이들도 있다. 바로 스키·스노보드 마니아들. 하얀 설원을 질주하는 쾌감은 지금이 아니면 맛볼 수 없는 만큼 스노스포츠 마니아들의 발길이 바빠지고 있다. 올겨울에는 어디 스키장으로 갈지 아직 결정하지 못했다면 주목하자. 전국 주요 스키장별 개장일과 특징, 할인 프로모션 등에 대해 소개한다.

홍천 비발디파크.

홍천 비발디파크
멋진 야경과 깔끔한 숙박시설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비발디파크 스키월드. 이곳은 발라드 슬로프 1개면 개장과 함께 25일 문을 열었다. 초급자 코스(발라드), 중상급 코스(레게, 클래식, 힙합Ⅰ·Ⅱ), 상급 코스(펑키, 테크노Ⅰ·Ⅱ), 최상급 코스(락, 슈퍼파이프), 초심자 코스(블루스), 중급 코스(재즈) 등 12개의 슬로프가 있으며, 이중 힙합 슬로프 하단에는 각종 에어, 스핀, 플립 기술 등을 연습할 수 있는 슈퍼파이프가 자리하고 있다. 눈썰매장은 26일 개장한다.

오픈 기간에는 다양한 이벤트도 펼쳐진다. 슬로프 1면 오픈 기간 동안 리프트 복합권 3만 원, 단일권 2만 원, 렌탈 1만 원에 스키를 즐길 수 있는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되며, 슬로프 2면 오픈 기간엔 정상가 대비 5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시즌권 구매자에게는 노스페이스 제품을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도 주어진다. 수도권 주요 지역에서 비발디파크까지 무료 셔틀버스가 운행되며, 온라인 또는 모바일 앱 ‘D멤버스’에서 예약 가능하다.

주소 강원도 홍천군 서면 한치골길 262
슬로프 총 12개 (초급2, 중급5, 상급5)
문의 1588-4888 / www.daemyungresort.com

<리프트권&시즌권>

평창 알펜시아 리조트
평창에 자리한 알펜시아 리조트는 겨울 시즌 준비를 마치고 26일 개장에 나선다. 이곳은 초급자 코스(알파), 초중급자 코스(브라보), 상급자 코스(델타, 찰리, 에코), 최상급자 코스(폭스트롯) 등 총 6면의 슬로프로 구성돼 있다. 초중급자를 위한 슬로프와 강습장, 국제스키연맹(FIS)이 공인한 두 개의 국제규격 슬로프 등이 마련돼 있어 초급자부터 숙련자까지 두루 이용하기 좋으며, 편의시설이 다양하게 갖춰져 가족단위 방문객이 찾기에도 제격이다. 눈썰매장은 12월 3일 오픈 예정.

본격적인 시즌의 시작을 기념해 개장 당일 스키장을 찾은 고객들에게는 스키 리프트권 및 장비 렌탈을 1만 원으로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슬로프 2개면 오픈 시에는 리프트 및 장비 렌탈 5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강원도 지역주민은 기간에 따라 25%에서 최대 45%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평창 알펜시아 리조트.

주소 강원도 평창군 대관령면 솔봉로 325
슬로프 총 6개 (초급2, 상급4)
문의 033-339-0000 / www.alpensiaresort.co.kr

<리프트권&시즌권>

평창 보광휘닉스파크
태기산 지형을 고스란히 설린 독특한 슬로프 설계로 익사이팅한 스피드를 즐기기에 최적인 보광휘닉스파크. 국제스키연맹이 공인한 2개의 슬로프를 포함해 모두 21면의 슬로프를 갖추고 있어 초보자부터 상급자까지 다채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스노보더를 위해 하프파이프, 테이블 탑, 라운드 쿼터, 레일 등이 설치된 스노보드 파크도 운영 중이다. 지난 4일 개장한 보광휘닉스파크는 25일 슬로프를 추가 오픈하고 심야·백야 시간대에도 스키장을 운영할 방침이다.

시즌권 구매자에게는 웅진플레이도시·스노우도시, 관광곤돌라, 셔틀버스 무료 이용 혜택이 주어진다. 시즌권 비구매자의 경우는 별도의 요금을 지불하고 탑승 가능하다. 90m 길이의 눈썰매장은 12월 16일 오픈 예정이다.

평창 보광휘닉스파크.

주소 강원도 평창군 봉평면 태기로 174
슬로프 총 19개 (초급8, 중급4, 상급7)
문의 1577-0069 / www.phoenixpark.co.kr

<리프트권&시즌권>

평창 용평리조트
용평리조트는 1975년 문을 연 우리나라 최초의 스키장으로, 연평균 250cm의 눈이 내리고 겨울철 기온도 낮은 덕에 11월 중순부터 이듬해 4월 초까지 스키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초급 6면, 중급 6면, 상급 11면 등 총 23면을 보유하고 있으며, 그중에서도 국제스키연맹에서 공식 인증을 받은 레인보우 슬로프는 세계적인 슬로프라고 인정받았을 정도로 긴 거리와 훌륭한 설계를 자랑한다. 스키장을 둘러싸고 있는 자연경관의 아름다움은 이곳에서 누릴 수 있는 또 하나의 즐거움.

BC카드, 국민카드, 신한카드, 롯데카드, 농협카드로 리프트권 요금을 결제할 경우 할인해주며, 시즌권 구매자에게는 오크밸리 9 to 4 시즌권과 양지파인 원나잇시즌권, 객실 주중 1박 이용권과 피크아일랜드 입장권 1만 원 이용권 등 풍성한 혜택이 주어진다.

평창 용평리조트.

주소 강원도 평창군 대관령면 올림픽로 715
슬로프 총 23개 (초급6, 중급6, 상급11)
문의 033-335-5757 / www.yongpyong.co.kr

<리프트권&시즌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