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우, 신세계百 강남점에 콜라보 스토어 오픈
나우, 신세계百 강남점에 콜라보 스토어 오픈
  • 김경선 차장
  • 승인 2016.11.24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션과 바이크 브랜드 결합한 복합 매장…고객 대상 선물 증정 이벤트 실시

포틀랜드에서 시작된 라이프웨어 브랜드 나우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7층에 바이크 숍과 콜라보레이션 매장을 오픈했다. 나우는 첫 콜라보 매장으로 서울권 패션 쇼핑의 핫플레이스라 불리는 신세계 강남점을 선택하고, 브롬튼, 스트라이다 등 수입 시티 바이크를 전개하는 ‘바이크앤드(bike And)’와 결합한 멀티숍을 선보였다.

나우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7층에 바이크 숍과 함께 콜라보레이션 매장을 선보였다.

새롭게 오픈한 콜라보 매장에서는 북미와 유럽 등에서 수입한 자전거 제품과 편안하고 멋스러운 라이딩을 도와 줄 나우의 의류를 원스톱으로 쇼핑할 수 있다.

한편 나우는 오픈을 기념해 다채로운 선물 증정 이벤트를 마련했다. ▲매장을 방문한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나우 양말을 ▲전 구매 고객에게는 나우 에코백을 ▲11월 19일부터 다운제품을 6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나우의 휴대폰 보조배터리를 ▲11월 29일부터 4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포틀랜드 커피의 대명사 스텀프타운 커피 원두를(300g) 증정한다.

블랙야크 관계자는 “브랜드가 추구하는 지속가능한 라이프타일에 어울리는 협업을 통해 고객들이 브랜드 철학을 쉽게 공감할 수 있게 하고자 시도했다”며 “앞으로도 색다른 유통전략을 통해 차별화된 라이프스타일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