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수험생들을 응원합니다!”
블랙야크, “수험생들을 응원합니다!”
  • 이주희 기자
  • 승인 2016.11.14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일까지 수능 대박 기원 이벤트 진행…엣지다운 구매 시 추첨 통해 애플 제품 증정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대표 강태선)는 수험생들에게 응원의 기운을 북돋아주기 위해 이달 30일까지 ‘엣지다운 수능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블랙야크는 이달 30일까지 ‘엣지다운 수능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엣지다운 시리즈(오리지널, 클래식, 숏, 레이디)를 구매하면 응모가 이뤄지며, 블랙야크 멤버십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는 12월 7일 블랙야크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뉴맥북프로(1명)와 맥북에어(1명), 아이패드 에어(2명), 애플워치2(5명) 등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더불어 다운 담요 증정 프로모션도 마련됐다. 정상가격 제품 20만 원 이상 또는 할인가격 제품 30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주어지며,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진행된다. 자세한 문의는 블랙야크 홈페이지(www.blackya k.co.kr) 게시판이나 대표 번호(02-2286-9000)로 하면 된다.

블랙야크 마케팅본부 김준현 이사는 “대한민국 모든 수험생들의 합격을 기원하며, 많은 분들이 이벤트에 참여해 따뜻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새로운 시작을 격려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