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건축박람회’, 산골전원주택이야기, 프로맥스, 성원BNT, 사눅조명 참가
‘서울건축박람회’, 산골전원주택이야기, 프로맥스, 성원BNT, 사눅조명 참가
  • 아웃도어뉴스
  • 승인 2016.11.09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10~13일 세텍서 개최…부지매입·캠핑용품·조명·새집증후군 예방제품 등 다양

건축·건설·인테리어 전문 전시회인 ‘2016 서울건축박람회’가 오는 11월 10일부터 13일까지 서울 학여울역 세텍(SETEC)에서 개최되는 가운데 산골전원주택이야기, 프로맥스, 성원BNT, 사눅조명 등 관련 업체가 대거 참가해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성원BNT가 선보인 결로방지 제품.

전원주택 건설 시 가장 먼저 선행되어야할 것은 부지 매입이다. 산골전원주택이야기(http://cafe.daum.net/h.s.love)는 부지를 저렴하게 구입해 인허가 및 토목공사를 공동으로 진행하고 카페 회원들에게 50~60% 저렴하게 분양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경기도 광주 퇴촌 관음리 지역에 11차 공동구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프로맥스의 신제품군.

아웃도어 라이프를 즐기는 전원생활이 인기를 끌면서 스토브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프로맥스(www.promaxshop.com)는 거꾸로 타는 로켓스토브의 원리를 이용해 완전 연소로 연기가 나지 않는 강철 화덕 스토브 ‘바이오마스 베터 스토브2’와 인체공학적 설계가 돋보이는 도끼 ‘로그매틱 웨지 액스’,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캠프파이어를 즐길 수 있는 화로대 ‘모노포드 화이어보울’ 등의 신제품을 선보인다. 홍인식 프로맥스 대표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자연과 사람을 생각하는 자연 친화적인 용품들을 많이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조명기구 제조업체 사눅조명(www.litolighting.co.kr)도 다양한 아이디어 제품을 들고 전시회에 나설 예정이다. 이번에 소개하는 ‘아이디어 조명(IDEA LIGHT)’은 사눅이 내놓은 첫 번째 제품으로 아이디어를 상징하는 에디슨 전구에서 디자인 모티브를 따온 것이 특징이다. 전구를 중심으로 원형 파이프를 둘러 전구를 부각시킴과 동시에 빛이 조형물을 돋보이게 디자인했다. 조형물의 윗부분에 위치한 낮은 각도의 틈은 장기적인 비전과 실행으로 완성되는 아이디어의 특성을 표현한 것이다. 사눅에서는 자체 디자인한 부품을 생산해 ‘아이디어 조명‘ 만의 독자적인 디자인을 추구했다.

실내외 기온차가 커지는 겨울철은 결로와 곰팡이로 인한 피해가 커지는 계절이다. 성원BNT(http://결로해결.com)는 결로 및 곰팡이 등에 의해 발생하는 새집증후군 방지제품을 선보인다. 성원BNT 제품은 규조토와 일라이트, 은행잎 추출물 등을 주성분으로 제작해 곰팡이와 결로에 탁월한 효과를 자랑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