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피크코리아, 신임 대표에 코쿠호 히로유키 선임
스노우피크코리아, 신임 대표에 코쿠호 히로유키 선임
  • 이주희 기자
  • 승인 2016.11.02 09:43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본 본사의 등기 임원 출신…아시아 시장 경쟁력 강화

스노우피크코리아는 1일자로 신임 대표에 코쿠호 히로유키를 선임했다고 밝혔다. 코쿠호 히로유키 대표는 스노우피크 일본 본사의 등기 임원 출신으로 지난해 12월 일본 도쿄 주식 시장(JPX)에 본사를 상장하는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이끈 바 있어, 10월 이사회에서 스노우피크코리아의 3대 대표로 선임됐다.

스노우피크코리아 신임 대표로 선임된 코쿠호 히로유키.

이번 코쿠호 대표의 취임은 글로벌 시장을 다각화하는 전략에서 중요도가 높은 한국 법인과 보다 긴밀한 관계를 구축하면서 향후 중국을 포함한 아시아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높이겠다는 전략으로 풀이된다. 최근 경쟁이 더욱 치열해지고 있는 한국 캠핑시장에서 과거 일본 캠핑시장에서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브랜드 로열티를 보다 굳건히 하겠다는 방침이다.

코쿠호 대표는 “스노우피크의 브랜드 철학과 이념을 바탕으로 한국 캠핑시장을 선도하는 아웃도어 브랜드로 거듭나겠다”며 “일본에서 진행하고 있는 신규 비즈니스 모델을 한국에도 접목해 새로운 시장과 고객을 창출해 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1일 열린 스노우피크코리아 대표 취임식.

스노우피크코리아 관계자는 “김남형 전임 대표를 전무이사 겸 최고마케팅경영자(CMO)로 선임하고 임명윤 상무이사를 최고재무경영자(CFO)로 선임한다”며 “전문성과 조직 경쟁력을 강화한 책임 경영 체제를 통해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0 / 400
ㅋㅋㅋ 2016-11-02 22:03:31
ㅋㅋㅋㅋㅋㅋㅋ 전문성은 무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