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어사, 보온·투습력 갖춘 고어텍스 글러브 선보여
고어사, 보온·투습력 갖춘 고어텍스 글러브 선보여
  • 이주희 기자
  • 승인 2016.11.01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어 웜·액티브·그립·2in1 등 4종…동계 스포츠, 산악 자전거, 등산 등 다양한 활동 적합

고어코리아는 보온력과 투습 기능을 갖춘 고어텍스 글러브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고어텍스 글러브는 ‘고어 웜’ ‘ 고어 액티브’ ‘고어 그립’ ‘ 고어 2in1’ 등 4가지 라인으로, 살레와, 블랙야크, 코오롱스포츠, K2, 아이더, 헤드, 라푸마, 노스페이스, 밀레 등 여러 아웃도어 브랜드를 통해 선보인다.

고어사가 ‘고어 웜’ ‘ 고어 액티브’ ‘고어 그립’ ‘ 고어 2in1’ 등 4가지 라인의 고어텍스 글러브를 출시한다.
고어텍스 글러브 단면.

‘고어 웜’은 내구성 있는 방수와 높은 투습력을 제공할 뿐 아니라 단열 성능을 높여 운동 후 최대 15분간 손의 열을 유지해준다. ‘고어 액티브’는 투습력을 한층 향상시켜 격렬한 활동 중에도 쾌적함을 제공하며, ‘고어 그립’은 혁신적인 레이어 구조를 통해 한층 부드러운 촉감과 안정적인 접지력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 ‘고어 2in1’은 하나의 장갑에 보온과 그립을 위한 두 개의 공간을 마련해 요구에 따라 접지력과 보온이 필요한 공간에 손을 넣을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고어텍스 글러브는 스키·스노보드와 같은 겨울 스포츠는 물론 산악 자전거, 등산 등 다양한 활동에 적합하다.

고어코리아는 이번 고어텍스 글러브 출시를 기념해 오는 18일까지 ‘고어텍스 글러브 엄지척 이벤트’를 진행한다. 동계용 장갑을 착용한 후 엄지를 치켜든 사진과 함께 #고어텍스글러브엄지척, #고어텍스글러브를 태그해 인스타그램 또는 페이스북에 올리면 참여 가능하다. 고어텍스 글러브를 착용할 경우 가산점이 부여된다. 25일 당첨자를 발표하며 당첨자 5명에게는 고어 액티브 기술이 적용된 고어텍스 글러브를 증정할 예정이다.

고어코리아 황선주 이사는 “고어텍스 글러브는 지속적인 R&D를 통해 고어사가 얻은 혁신적인 방수와 방풍 및 투습 기술이 집약된 제품”이라며 “고어텍스 글러브와 함께 올겨울에도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