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코리아, 신규 브랜드 ‘다이나핏’ 론칭
K2코리아, 신규 브랜드 ‘다이나핏’ 론칭
  • 이주희 기자
  • 승인 2016.10.14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러닝·트레이닝 초점 맞춰 기능성 극대화…2019년 매출 1,000억 목표

K2코리아(대표 정영훈)가 익스트림 브랜드 ‘다이나핏’을 전격 론칭했다. 다이나핏은 국내에는 잘 알려져 있지 않지만, 전 세계에서 가장 가벼운 스키부츠를 생산해온 60년 역사의 독일 스노스포츠 브랜드로 명성이 높다.

K2코리아가 스포츠 브랜드 ‘다이나핏’을 전격 론칭했다.
K2코리아 정영훈 대표.

국내에 선보이는 다이나핏은 러닝과 트레이닝에 초점을 맞춰 의류와 신발 등의 기능성을 극대화한 제품들로 구성된다. 제품군은 총 4가지로 분류해 출시된다. 대표 라인으로는 가볍고 스피디한 스포츠 활동을 즐기기에 적합한 ‘다이나 스피드’를 꼽을 수 있다. 로드 러닝, 시티 트레일러닝, 마라톤 등 빠르고 역동적이면서 강인한 체력을 요하는 러너들을 위해 초경량화와 흡한속건·쿨링 기능에 중점을 둔 것이 특징.

인도어 멀티 퍼포먼스 라인 ‘다이나 트레인’도 눈여겨볼 만하다. 헬스, 크로스핏과 같은 다이내믹하면서 파워풀한 근육 활동을 요하는 하드 트레이닝 스포츠부터 여성들이 즐기는 피트니스, 요가와 같은 스포츠까지 두루 활용할 수 있는 라인이다. 건강한 육체와 아름다운 바디라인을 가꾸고자 하는 이들에게 적합한 라인으로 편안한 근육 활동과 자유로운 동작 구사를 위해 활동성과 유연성에 주안점을 두었다. 더불어 서핑, 웨이크보드, 워터 스키 등 계 절 스포츠에 최상의 기능을 갖춘 ‘다이나 웨이브’와 스포티하면서 캐주얼한 데일리룩이면서 레저 라이프도 즐길 수 있도록 활용도를 높인 ‘다이나 24’ 라인도 선보인다.

K2코리아 정영훈 대표는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골프의 와이드앵글과 함께 스포츠 분야의 다이나핏을 육성해 국내 최대 스포츠 아웃도어 전문 그룹으로 발돋움할 것”이라며 “2017년 국내 시장에 다이나핏이 성공적으로 안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2019년에는 1,000억원 매출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