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타고니아, ‘하이 알파인 키트’ 새로 선보여
파타고니아, ‘하이 알파인 키트’ 새로 선보여
  • 이주희 기자
  • 승인 2016.10.13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라이머를 위해 클라이머가 만든 고기능성 컬렉션…보온성과 내구성 고루 갖춰

아웃도어 브랜드 파타고니아가 F/W 시즌을 맞아 혹독한 알파인 환경에서 견딜 수 있는 고기능성 컬렉션 ‘하이 알파인 키트High Alpine Kit’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세계적인 클라이머 스티브 하우스와 앤 길버트 체이스 등 파타고니아 알파인 클라이밍 앰배서더와 함께 알프스 산맥의 최고봉 몽블랑부터 영국 스코틀랜드의 최고봉 벤 네비스 산까지 극한 환경에서 필드 테스트를 진행해 완성도를 높였다.

파타고니아의 고기능성 컬렉션 ‘하이 알파인 키트’.

‘하이 알파인 키트’는 베이스 레이어부터 아우터까지 탄탄한 레이어링 시스템을 제공해 온도가 급격히 떨어지는 높은 고도에서도 뛰어난 보온성을 유지한다. 또한 부수적인 디자인 요소를 과감히 배제함으로써 설산의 거센 눈, 비와 바람에도 자유로운 움직임을 제공한다.

컬렉션은 뛰어난 보온성을 자랑하는 그레이드 Ⅶ 다운 파카, 보온과 통풍, 신축성을 고려해 제작된 나노 에어 라이트 후디&팬츠, 등반 장비를 담기에 최적화된 에센셔니스트 팩 등 총 9가지 스타일로 구성된다.

파타고니아코리아 최우혁 지사장은 “알파인 환경의 경우 저체온증으로 인한 사고가 빈발하기 때문에 체온 유지를 위한 보온성과 거친 환경에 대비한 내구성이 크게 요구된다”며 “이번 하이 알파인 키트는 클라이머의 의견을 바탕으로 수많은 필드 테스트와 변화를 거쳐 완성, 단독으로는 물론 함께 레이어링해 입을 경우 알파인 환경에서 진가를 발휘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