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우, 온라인몰 오픈 기념 이벤트 풍성
나우, 온라인몰 오픈 기념 이벤트 풍성
  • 김경선 차장
  • 승인 2016.10.07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롬튼 경품 행사 및 한정판 에코백 선물하는 ‘리브 나우’ 캠페인 전개

블랙야크가 전개하는 친환경 라이프 웨어 브랜드 나우(nau)가 공식 홈페이지와 쇼핑몰을 통합한 온라인몰(www.naukorea.com)을 오픈했다. 나우 온라인몰은 제품을 세 가지 라인별로 구성했으며, 브랜드 철학을 이해할 수 있도록 별도 페이지를 제작해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이해를 돕는다.

나우가 새롭게 오픈한 온라인몰. 지속가능한 라이프스타일을 표방하는 나우의 편안하고 세련된 이미지가 잘 표현돼 있다.

한편 나우는 온라인몰 오픈을 기념해 ‘브롬튼 경품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기간 내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16명을 선정해 영국 프리미엄 자전거 브롬튼 및 가방, 5만원 쿠폰을 증정한다.

나우는 행사 기간 중 제품을 구입한 고객을 추첨해 브롬튼 자전거 및 가방 등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이 외에도 한 달간 나우 인스타그램에서 에코백 릴레이 캠페인 ‘#live nau’도 실시한다. ‘#live nau’ 캠페인은 나우가 추구하는 지속가능한 라이프스타일을 알리기 위한 이벤트다. 매장 또는 온라인 구매 시 증정하는 나우 에코백과 함께 다양한 일상 사진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올리고 캠페인을 공유하고 싶은 친구 한명을 태그하면 매주 금요일 태깅한 친구에게 나우에코백을 선물로 보내준다.

나우 마케팅팀은 “브롬튼 이벤트는 도심 속 자전거 출근족에게 사랑받는 자전거 브롬튼과 나우의 세련된 라이프웨어 제품이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기획하게 됐다”며, “자신만의 멋을 지키며 환경도 보호하는 건강하고 개성 있는 삶의 실천을 유도하는 것이 목적이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나우의 철학인 서스테이너블 라이프를 경험해 볼 수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