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스토리 판교점, 헬리녹스·스노우피크·레키 입점
아웃도어스토리 판교점, 헬리녹스·스노우피크·레키 입점
  • 김경선 차장
  • 승인 2016.09.21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W 시즌 신규 입점 브랜드로 전문성 강화…캠핑용품, 스틱, 의류 등 다양

헬리녹스·스노우피크·레키 등 국내 아웃도어 마니아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가 모두 한 자리에 모였다. (주)아웃도어글로벌(공동대표 박요한, 윤태석)이 전개하는 프리미엄 아웃도어 쇼핑몰 아웃도어스토리 판교본점은 본격적인 F/W 시즌을 맞아 신규 브랜드를 대량 입고하며 새단장을 마쳤다.

▲ 캠퍼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헬리녹스의 체어 제품군. 다양한 컬러와 프린트가 어우러져 감각적인 디자인을 자랑한다.

아웃도어스토리 판교본점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삼평동에 위치한 국내 최대 규모의 아웃도어 멀티숍으로 1층부터 3층까지 약 1256㎡ 규모를 자랑한다. 새롭게 입점한 헬리녹스·스노우피크·레키 외에 전문 등산 브랜드 마무트·피엘라벤·하그로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말로야·파타고니아, 신발의 알파·한바그·마인들, 배낭 및 라이프스타일 가방 프라이탁·오르트립·툴레·필슨 등 입점 브랜드만 200여 개에 이른다.

9월에 새롭게 입점한 헬리녹스는 최근 캠퍼들 사이에서 가장 핫한 브랜드로 특히 체어와 테이블류의 인기가 거세다. 아웃도어스토리 판교본점에는 헬리녹스의 스테디셀러 체어원을 비롯해 체어원 미니, 선셋체어 등 의자류와 간이침대 및 테이블이 다양하게 전시돼 있다.

▲ 아웃도어스토리 판교본점 1층 전경. 새롭게 입점한 스노우피크 제품이 다양한 콘셉트로 전시돼 있다.

▲ 미니멀한 디자인과 심플한 컬러로 멋스러움을 더한 스노우피크의 의자 및 테이블.

일본의 대표적인 캠핑 브랜드 스노우피크도 텐트를 비롯해 테이블 웨어, 화기류, 화로 등 용품과 일본 특유의 감성이 짙은 의류 라인을 선보였다. 아웃도어스토리 판교본점 1층에 다양한 섹션을 선보인 스노우피크는 감성적인 디자인과 뛰어난 기능성으로 인근 캠핑 마니아들의 발길을 끌어 모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내추럴한 컬러로 아웃도어 활동에 잘 어울리는 스노우피크의 의류 라인.

스틱의 명가 레키도 다양한 상품군을 갖춰놓았다. 20여 가지 트레킹 라인과 10여 가지 노르딕워킹 폴, 트레일러닝용 폴 등 다양한 상품을 깔끔하게 디스플레이해 소비자들이 선택할 수 있는 폭을 넓혔다. 또한 아웃도어스토리 판교본점에서는 정식 수입한 레키 상품에 한해 AS도 진행한다.

▲ 독일의 명품 스틱 레키는 트레킹용 스틱을 비롯해 노르딕워킹 전용 폴과 트레일러닝 폴을 다양하게 선보였다.

김동현 아웃도어스토리 판교본점 점장은 “본격적인 F/W 시즌을 맞아 아웃도어 마니아들에게 인기가 많은 헬리녹스, 스노우피크, 레키가 입점됐다”며 “다양한 아이템을 들여와 소비자들이 한 곳에서 여러 가지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라고 전했다.

▲ 판교본점 2층에 마련된 바이크 존.

▲ 2층에 위치한 슈즈 섹션. 로바, 한바그, 하그로프스, 알파, 알트라 등 해외 명품들이 즐비하다.

▲ 스웨덴 대표 브랜드 피엘라벤의 의류. 화사하지만 톤 다운된 컬러감이 자연스럽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